게임 속으로

[PSP] 태고의 달인 포터블 DX, 7월 14일 발매

DreamCast 2011. 7. 8. 16:23

태고의 달인 포터블DX 발매일 결정

 

-     다양한 인기 캐릭터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이 한 가득

-      2010년~2011년의 히트곡이 70곡 이상 수록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www.intralinks.co.kr)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PSP용 리듬 게임 “태고의 달인 포터블DX”를 2011년 7월 14일에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예약 판매는 2011년 7월 8일부터 2011년 7월 12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시작 시간은 금일 오후 3시부터이다.

 

 “태고의 달인 포터블DX”는 간단한 조작과 경쾌한 리듬으로 사랑 받아온 리듬 게임이다. 클래식부터 애니메이션, 게임의 OST는 물론 J-POP까지 70곡 이상의 음악을 큰 북을 울려 연주한다는 설정이 특징이며 한국에서는 특히 아이돌 그룹 카라의 대표곡 ‘MISTER’ 가 포함되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일반적인 리듬 게임과는 다르게 조작이 미숙하여 성적이 저조해도 연주가 도중에 중단되지 않는다. 덕분에 음악을 끝까지 연주할 수 있다.

 

 이번에는 PSP의 애드혹 모드를 지원하여 멀티 플레이까지 가능하다. 연인 또는 친구와 최대 4명까지 협력하거나 대결하여 점수를 경쟁할 수도 있다. 물론 게임의 규칙도 여러 가지로 설정할 수 있기도 하다.

 

 또 다른 특징 중 하나는 메들리 모드. 원하는 노래와 난이도를 결정하여 연속으로 연주하는 모드로 최소 3곡에서 최대 8곡까지 설정할 수 있다. 노래를 선택하기가 망설여진다면 무작위로 선택할 수도 있다. 메들리 모드를 끝까지 플레이 하면 “큰 북 카운터”라는 것을 획득하게 되는데, 이것을 일정량 이상 수집하면 노래를 해제할 수도 있다.

 

 현재까지 밝혀진 바에 의하면 유명 게임이나 애니메이션 캐릭터도 카메오로 등장한다고 한다. 확정된 캐릭터는 몬스터 헌터의, 아이돌 마스터, 용과 같이, 하츠네 미쿠 등이 있으며 해당 OST를 연주할 때 하단의 화면에 실제 캐릭터가 나타나기도 한다. 뿐만 아니라 동의 복장도 그에 맞추어 변화한다.

 

 또한, 예약 특전으로는 공식 사이트에서 시행한 설문 결과 1위로 선정된 오리지널 음원 “엔젤 드림” 후속곡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프로덕트 코드가 인쇄된 카드(수량 한정)를 증정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의 주요특징

 

n       리듬에 맞추어 북을 울려라!

기존의 인기 음악은 물론 최신 음악까지 수록하여 보다 다양한 장르를 연주할 수 있다. 음표를 놓치지 말고 최고 기록에 도전해보자.

 

n       전국가마배틀

상대 가마와 연주 배틀로 승부를 겨루어보자! 훌륭하게 연주를 해내면 상대 가마를 들이받는다.  최대한 많은 가마를 들이받아 자신의 진지를 넓혀가자.

혹시 연주에 자신이 없더라도 ‘조력자’가 있어 안심! ‘조력자’에게 도움을 요청하면 배틀에서 유리한 효과를 발동시켜 준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1년 7월 14일

퍼블리셔: NAMCO BANDAI Partners Korea Ltd.

국내 배급: NAMCO BANDAI Partners Korea, Intralinks

기종: PSP

장르: 리듬게임

 

저작권:

(C) 2011 NAMCO BANDAI Games Inc.

(C)CAPCOM CO., LTD. ALL RIGHTS RESERVED.

(C)窪岡俊之 (C)NBG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