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

[멀티] 배틀필드3, 한글화 통해 10월 25일 출시

DreamCast 2011. 7. 7. 16:54

 

 

-배틀필드 3를 통해 선보이는 혁신적인 프로스트바이트 2 엔진

  -세계적인 개발팀이 만든 배틀필드 만의 환상적인 게임플레이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이하 EA 코리아)는 전 세계적인 찬사를 받은 DICE가 제작한 배틀필드 시리즈의 신작 Battlefield 3™ (이하 배틀필드 3)를 오는 10월, 자막 한글화로 정식으로 발매한다고 밝혔다.

 

  3년의 제작 기간 끝에 발표되는 배틀필드 3는 건물이 파괴되는 등의 게임 내 물리 효과 구현이 으뜸이라고 여겨지는 배틀필드 시리즈의 신작이다. 배틀필드 3에서는 Frostbite™ 2(이하 프로스트바이트 2)게임 엔진 고유의 기술인 향상된 캐릭터 동작, 영상 렌더링, 오디오, 사운드 및 물리 효과를 도입하여 다른 경쟁작보다 한층 더 앞서 나가는 타격감 넘치는 슈팅 게임을 제공한다.

 

  배틀필드 3에서는 모든 건물이 소총과 저격총, 그리고 RPG 등의 물리적 공격에 파괴되기 때문에, 게이머는 더 이상 은폐물에 숨어만 있을 수 없어졌다. 실제 전장에서와 마찬가지로 게이머는 끊임없이 움직이며 생동감 넘치고 능동적인 전략적 플레이를 구사해야 한다.

 

  배틀필드 3를 통해 유저는 미 정예 해병대의 역할을 맡아 파리, 테헤란, 뉴욕을 포함한 전 세계 다양한 장소에서 펼쳐지는 스릴넘치는 액션을 경험하게 된다. 프로스트바이트 2 엔진을 통해 구현되는 파괴 장면, 조명, 공간감 및 오디오는 총알과 폭발의 충격이 마치 실제의 것처럼 느끼게 하여 전장의 느낌을 극대화 시킨다. 또한, 전례 없는 차량 전투를 통해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는 육해공을 넘나드는 최고의 차량 전투를 만끽할 수 있다.

 

  배틀필드 3의 멀티플레이어 모드는 도시 거리에서부터 광활한 전원 풍경까지, 전례 없는 몰입감과 다양한 게임플레이를 제공할 예정이다. 전작의 ‘러시’와 ‘점령’모드는 즉각적인 액션을 위해 새롭게 소개되는 ‘팀 데스 매치’로 보완되었다. 또한, 협력 전용 게임플레이어 기능을 사용하여 플레이어들이 온라인 상에서 즐길 수 있는 독특한 맵과 미션이 제공된다. 무엇보다도 배틀필드 전용 소셜 네트워크인 배틀로그를 통하여 플레이어들은 자신 만의 소대를 구성하고, 다른 게이머들과 대화하며 자신의 업적을 다른 친구 및 적들과 비교할 수 있게되어 강력한 소셜 기능도 제공될 예정이다.

 

  EA 코리아 패키지 퍼블리싱의 주하나 팀장은 “배틀필드 3의 한글화를 위한 끊임없는 DICE와의 커뮤니케이션이 좋은 결실을 맺어, 국내 게이머분들께 한글로 배틀필드 3를 소개할 수 있게 되어 대단히 기쁘고 흥분됩니다.”라며, “많은 게이머 분들이 애정을 가지고 기다려 주시는 만큼, 한글화와 함께 동시 발매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으로 보답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배틀필드 3는 PlayStation®3, Xbox 360®, PC용으로 10월 25일 출시될 예정이며 심의등급은 미정이다. 배틀필드 3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battlefield.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배틀필드에 대한 최신 뉴스를 알고 싶다면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battlefield)을 방문하거나 트위터(www.twitter.com/battlefield)를 팔로우하면 된다. 향후 EA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eakrpkg)에서는 배틀필드 3에 대한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