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

[멀티] F.E.A.R. (피어) 3 한글판 금일 출시

DreamCast 2011. 6. 28. 17:58

 ㈜인플레이 인터렉티브(이하 INPLAY INTERACTIVE, 대표 이창성)는 동서양 공포의 관념이 융합한 초자연 호러 FPS (First Person Shooting, 1인칭 슈팅) 게임 'F.E.A.R.' 와 'F.E.A.R.2: 프로젝트 오리진' 정식 후속작 'F.E.A.R. 3' 를 PS3, XBOX360, PC용으로 금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F.E.A.R.3' 는 세계를 파괴할 만한 위력을 지닌 실험체를 출산 하려는 알마(Alma)를 찾고, 이를 막기 위해 유전적으로 진화한 슈퍼군인인 아들 포인트 맨(Point Man) 과 초자연적인 능력을 보유한 팩스턴 페텔(Paxton Fettel) 이 시리즈 최초로 협동하는 내용으로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긴장감 넘치는 총격전이 기대되는 작품이다. 소름 돋는 공포와 역동적인 액션을 잘 융합한 게임으로 알려진 F.E.A.R. 브랜드의 새로운 시리즈인 이번 'F.E.A.R.3' 는 독특한 스토리 전개로 FPS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F.E.A.R.3' 의 멀티 플레이는 통속적이고 천편일률적이던 기존 FPS 게임에서 과감히 벗어나 호러 FPS 'F.E.A.R.3' 만의 특색을 살려 상대방의 신체를 빼앗는 '신체 강탈' 과 끊임없이 뒤쫓아오는 '죽음의 벽' 등 새로운 시스템이 도입된 멀티플레이가 특징이다. 'F.E.A.R.3' 에는 'F**king Run!', 'Contractions', 'Soul Survivor' 및 'Soul King' 등 특색 있는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통해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특색과 능력을 가진 캐릭터를 플레이 하면서 신선한 협동플레이 및 경쟁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번 한글화를 통해 'F.E.A.R.3' 의 탄탄한 스토리와 몰입감 그리고 동양의 영적인 존재에 대한 공포 분위기를 느끼며 고유의 타격감과 긴장감 넘치는 협동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됐으며, 공포영화로 유명한 '존 카펜터' 감독과 만화가인 '스티브 나일스' 가 제작에 참여하여 독창적인 연출과 음산하고 긴장감 넘치는 기운을 게임을 통해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동양의 초자연적인 현상과 서양의 문명을 적절히 맞물린 정통 호러 FPS게임 'F.E.A.R.3' 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 ( http://whatisfear.com )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