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

[Wii] 뉴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와 블랙 Wii 발매 예정

DreamCast 2010. 7. 1. 16:22

 

한국닌텐도㈜(http://www.nintendo.co.kr)는 Wii 전용 신작 소프트웨어 「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Wii」와 Wii 본체의 신색상인 black 및 Wii 리모컨의 3가지 신색상 black, blue, pink를 2010년 8월 7일에 정식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전세계 2억 4,000만개 이상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하며 폭넓은 연령층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슈퍼 마리오」 시리즈의 최신작인 「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Wii」가 정식 발매된다. 본 타이틀은 작년 12월 일본에 발매되어 올 3월말까지 전세계에서 1,470만개 이상이 판매되었다.

 

  이번 타이틀에서는 「슈퍼 마리오」 시리즈 최초로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코스에서 함께 모험을 즐길 수 있게 된 점이 특징이다. 게임 실력이 다른 플레이어가 협력해서 플레이 하거나, 서로 코인을 쟁취하며 각자가 모은 코인의 수로 겨루는 코인 배틀도 있어 친구나 가족 등 누구와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마리오」가 달리고, 날고, 헤엄치는 등의 다양한 액션을 Wii 리모컨의 십자 버튼과 ①②버튼만으로 간단히 조작할 수 있으며, 「프로펠러마리오」, 「펭귄마리오」, 「아이스마리오」 등 마리오의 파워 업(변신)이 추가되어 새로운 액션이 가능해진 점도 특징이다.

  모험의 무대는 다채로운 색깔의 버섯에 둘러 쌓인 초원, 피라미드가 있는 사막, 눈과 얼음으로 뒤덮인 나라 등 새롭게 제작된 총 80개 이상의 코스다. Wii 리모컨을 기울여 조작하는 리프트 등 Wii만의 직감적인 조작으로 즐기는 새로운 장치도 등장해 모험의 재미를 더해준다.

  반복해서 실수하면 골까지의 모범적인 플레이를 보여주는 「모범 플레이」와 각 코스에 숨어있는 「스타 코인」을 모으면 볼 수 있는 슈퍼 플레이 영상 「보너스 무비」 등 초보자부터 숙련자까지 즐길 수 있는 요소가 많다.

 

  한국닌텐도의 사카구치 다이스케 대표는 “「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Wii」에서는 플레이어가 다양한 스테이지를 가족, 친구들과 협력하거나 실력을 겨루는 멀티플레이로도 즐길 수 있게 되었다”고 전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마리오 시리즈의 최신작이 거실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새로운 가족 엔터테인먼트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Wii」는 희망소비자가격은 44,000원으로 2010년 8월 7일 발매된다. 같은 날 Wii 본체의 신색상인 black과 Wii 리모컨의 3가지 신색상 black, blue, pink도 동시 발매된다.

 

▣ 「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Wii」

발매일          2010년 8월 7일

희망소비자가격  44,000원

게임 장르               액션

플레이 인원수   1~4인용

※ 2~4인 동시 플레이를 위해서는 인원수만큼의 Wii 리모컨이 필요하다.

 

▣ 「Wii 본체(black)」

발매일          2010년 8월 7일

희망소비자가격  220,000원

 

▣ 「Wii 리모컨(black, blue, pink)」

발매일          2010년 8월 7일

희망소비자가격  각 28,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