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

[PS3] 에스카&로지의 아틀리에, 9월 출시 예정

DreamCast 2013. 7. 16. 21:18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 http://www.digital-touch.co.kr/)는 세계적으로 매니아층이 형성되어있는 거스트의 아틀리에 시리즈 신작인 ‘에스카&로지의 아틀리에~황혼 하늘의 연금술사(이하, 에스카&로지의 아틀리에)’를 9월 중 출시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작인 ‘아샤의 아틀리에’의 세계관을 그대로 이어받으면서 몽환적인 그래픽과 판타지적 요소가 더욱 강화된 에스카&로지의 아틀리에는, 시리즈 최초로 2명의 주인공 선택제가 도입되어 주목을 끌고 있다.

단순히 주인공을 선택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각각 주인공에 따라 같은 이벤트나 진행상황이라도 다른 연출이 준비되어 있어 시리즈의 팬들의 기대가 대단히 높다. 이미 일본에서는 출시가 되어 전작을 뛰어넘는 작품이라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많은 캐릭터들과 새로워진 배틀 시스템 역시 본 작품의 인기몰이의 한 몫을 하고 있다.

‘에스카&로지 의 아틀리에’는 9월에 국내 정식 발매 될 예정이며, 현재 풀 컬러의 가이드북과 설정집을 제작 중에 있다. 게임 진행 공략과 대사, 그리고 캐릭터와 배경 이미지를 다룬다. 또한 아틀리에 시리즈의 출시를 고대하고 있는 팬들을 위한 특제 아우터 박스와 미공개인 또 다른 특전들이 준비되어 있다. 디지털터치의 한 관계자는 ‘국내 정식 발매가 늦어진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대신 그 어느 나라에서도 출시되지 않은 한국만의 특별한 패키지를 준비하여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겠습니다.’ 라고 밝혔다.

‘에스카&로지의 아틀리에’는 PlayStation®3 전용 소프트웨어로 출시되며, 심의 등급은 미정이다. 게임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 및 예약판매 정보 등은 디지털터치 홈페이지(http://www.digital-touch.co.kr/) 와 게임피아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gamepia2013)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