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

[멀티] 닌자 가이덴 3, 3월 27일 출시

DreamCast 2012. 3. 20. 17:13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 www.digital-touch.co.kr)는 코에이테크모게임스의 최신작 닌자 가이덴 3를 국내에 정식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지난 2008년 발매 된 닌자 가이덴 2 이후 4년만에 등장한 신작이다. 


이미 E3, 2011동경 게임쇼와 Xbox360 인비테이셔널에서 공개되어 연일 화재를 불러모았고, 또한 PS3버전은 PS MOVE 대응까지 가능하여 실감나는 닌자 액션을 재현할 수 있다. 

이전까지 없었던 어둡고 깊은 스토리와 초심자부터 베테랑까지 모든 플레이어를 위한 서포트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닌자 액션을 선보인다. 또한, 닌자 가이덴 시리즈 최초로 온라인 모드를 이용한 멀티플레이어 최대 8명까지 플레이 할 수 있으며, “Ninja Trials”모드에서는 전 세계의 플레이어와 협력하며 미션에 도전 할 수 있다. 

PS3와 XBOX360으로 3월 27일 출시 된다. 희망소비자 가격은 63,800원(VAT포함)이다. 

3월 21일 수요일부터 유명 온라인 쇼핑몰과 오픈마켓에서 예약판매가 진행되며 닌자가이덴 공식 Dual of the Mask 피규어를 한정판으로 제공한다. 또한 예약 초회한정으로 DEAD OR ALIVE 5 체험판 α.ver 의 다운로드 코드를 증정한다. 판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쇼핑몰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NINJA GAIDEN 3」에 대해

①탄탄한 스토리와, 숨막히는 연속 액션

이번 작에서는 「류 하야부사」는 지금까지의 시리즈에서 보여진 “피도 눈물도 없는 살인 기계”에서, 「살상의 업」이나 「시노비의 숙명」에 고민하고 괴로워하는 인간다운 면모를 “스토리” “액션”의 양면에서 나타냅니다. 여기에 중후한 스토리와 고감도 액션이 플레이어의 몰입감을 최대한으로 이끌어 냅니다.

②누구나 즐길 수 있는 NINJA 액션

본 작은, 다음 진행 방향을 지시해 주는 네비게이션 기능과 튜토리얼 등으로 플레이어를 게임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또한, 위기에 몰리면 오토 가이드와 자동 회피가 발발하는 「히어로 모드」를 시리즈 처음으로 탑재했습니다. 시리즈를 처음으로 플레이 하는 분도, 난이도가 높아 도중 포기 한 경험자도, 이야기의 끝까지 완벽 서포트를 지원합니다.

③살상의 감각을 리얼하게 표현.

본 작에서는, 칼로 베는 느낌을 최대한으로 추구하고 있습니다. 적은 베이는 순간 그대로 죽는 것이 아니라, 빈사 상태에서 괴로워합니다. 그 상태를 리얼하게 표현하여 「류 하야부사」가 느끼는 고민이나 괴로움을 직접적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④최대 8 명까지 즐길 수 있는, 멀티 플레이어 배틀.

본 작으로 「NINJA GAIDEN」시리즈로 사상 최초, 온라인을 사용한 멀티 플레이어 배틀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4 대 4의 팀전이 기본이 되는 「Clan Battle」에는, 팀으로서의 승패 외에 플레이어 개인에게 부여되는 「비밀 명령」이 존재하는 등, 다양한 상황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 「Ninja Trials」는, 전세계의 플레이어와 협력하고, Team NINJA 가 준비한 여러 가지 미션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