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

[온라인] 얼로즈 온라인 서비스 준비

DreamCast 2011. 3. 7. 01:28

 

[온라인] 얼로즈 온라인 서비스 준비

 

 

게임포털 넷마블을 서비스하는 CJ인터넷에서 아스트롬 니발(Astrum Nival)’사에서 4년여에 걸쳐 개발한 MMORPG인 얼로즈 온라인(Allods online)의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얼로즈 온라인]은 판타지와 SF가 결합된 정통 탐험 MMORPG(다중접속온라인역할수행게임)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PC게이인 [얼로즈] [레이지 오브 메이지]에 바탕을 둔 게임입니다.

 

 

 

[얼로즈 온라인]의 개발사인 아스트롬 니발사는 2007 5개의 게임사를 합병해 러시아 최대 게임사인 아스트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했고 [얼로즈] 외에도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5]를 비롯 10여 개의 PC 게임을 개발해 러시아 시장의 50%를 점유할 만큼 우수한 개발역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얼로즈]는 독특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방대한 콘텐츠와 광범위한 커뮤니티 기능으로 2009오디언스 초이스상을 수상하는 등 러시아에서 지난 10년간 가장 성공적인 게임 브랜드로 인정받은 작품으로 러시아를 비롯 미국과 유럽, 일본 등에서 서비스 중인 게임입니다.

 

 

 

 

[얼로즈 온라인]은 함선을 타고 수시로 변화하는 아스트럴을 탐험하며 전리품을 얻거나 얻은 전리품을 약탈할 수 있는 함대전이라는 독특한 게임요소를 지니고 있습니다.

함선을 제작하기 위해서는 퀘스트와 영웅 던전 공략으로 재료를 모을 수 있고 이렇게 획득한 재료를 가지고 함선을 제작해 최소 6명의 유저가 함선 조종, 방향 항해사, 지휘 등 역할 분담을 통해 함선을 움직이게 되고 고정되지 않고 변화하는 미지의 공간을 탐험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지난 2 24 [얼로즈 온라인] 브랜드 사이트(http://allods.netmarble.net/)가 오픈되었습니다.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게임소개를 통한 세계관 소개, 종족과 직업소개, 전쟁시스템과 아스트럴 함선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고 토론게시판에서는 오픈이벤트로 설문을 통해 아이패드와 넷마블 캐쉬를 증정하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얼로즈 탐험가 협회 (http://cafe.naver.com/allodshome)에서는 1차 프리미엄 CBT 테스터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탐험대로 선정 되면 테스트 참여 자격과 함께 경품 및 넷마블 캐쉬를 지급하고 정모 및 초청행사에 우선적으로 참여 자격이 주어진다고 하네요.

관심 있는 분들께서는 이번 프리미엄 CBT 테스터 모집에 참여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