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

[오픈] 백 년의 봄날은 가고

DreamCast 2022. 5. 29. 16:23

 

[오픈케이스] 백 년의 봄날은 가고

 

 

지난 5 12일 정식 발매된 PS4 [백 년의 봄날은 가고 The Centennial Case: A Shijima Story] 한국어판입니다. 플레이어는 추리소설 작가가 되어 영원한 생명을 얻을 수 있는 불로열매에 대한 진실과 시간을 뛰어넘어 100년에 걸쳐 불가사의한 죽음이 계속되는 살인사건을 해결하는데 도전하게 됩니다.

 

 

 

이 작품은 인터랙티브 어드벤처 장르의 게임으로, 문제편에서 수수께끼의 단서들을 모으고, 추리편에서 의문과 단서를 엮어 새로운 가설을 만들어 내며, 해결편에서 도출한 가설을 근거로 논리적으로 사건의 진상을 파헤치게 됩니다.

 

 

 

[백 년의 봄날은 가고] PS4, 닌텐도 스위치용 패키지 예약 특전으로 특제 엽서 세트를 증정하였습니다. PS4 패키지 버전을 구매하면, PS5 다운로드 버전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PS5 디지털 에디션을 구매한 경우에는 PS5 다운로드 버전을 받을 수 없습니다.

 

 

 

이번 작품은 [428 시부야 스크램블]이토 코이치로가 디렉터를 맡았고, 넷플릭스 [살색의 감독 무라니시]타치바나 야스히토가 촬영 프로듀서 및 시나리오 디렉터로 참여했으며, [니어 오토마타]에하라 준이치가 프로듀서를 맡은 작품입니다.

 

 

 

[백 년의 봄날은 가고]는 영상으로 표현된 이야기 안에서 단서를 찾고, 의문에 단서를 연결해 논리적으로 생각할 수 있는 가설을 만들어 내게 됩니다. 이렇게 단서로부터 도출된 가설을 범인에게 제시하고 미스터리한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게임입니다.

 

 

 

해당 포스팅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로부터 제품 협찬을 지급받아 작성되었으며내용은 주관적인 평가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