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

[스위치] 태고의 달인 쿵딱! 원더풀 페스티벌 발매 결정

DreamCast 2022. 2. 24. 19:55

 

 

혼자서도! 여럿이서도! 태고로 마음껏 놀자!

Nintendo Switch™

태고의 달인 쿵딱! 원더풀 페스티벌'(한국어판)

2022년 발매 결정!

 

- 본 작품의 주요 특징 및 자세한 정보 소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Nintendo Switch™태고의 달인 쿵딱! 원더풀 페스티벌'(한국어판)2022년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Nintendo Switch™태고의 달인 쿵딱! 원더풀 페스티벌'(한국어판) Nintendo Switch에서 4년 만에 나오는 최신작이며, 전작태고의 달인 Nintendo Switch~!’에서도 호평이었던나눔 플레이‘, ‘모션 연주를 지원한다. 새로운 캐릭터구름이가 등장하며, 연주 게임뿐만 아니라 온라인 대전, 파티 모드, 곡 구독 서비스 등 다양한 요소가 추가되어 진화된 게임 체험을 즐길 수 있다.

 

▶ 스토리

새로운 캐릭터구름이와 함께 태고 마스터를 목표로 하자! 이번 무대는 태고의 세계를 꾹꾹 눌러 담은 도시, 가마시티! 파트너인 동이, 가마시티에서 만난 구름이와 함께 태고 마스터를 목표로 하자!

 

 

 

▶ 연주 모드

수록곡은 76! 혼자서도 여럿이서도 원하는 곡으로 연주를 즐길 수 있다! 좋아하는 곡으로 즐겁게 태고 연주! 실력에 따라쉬움‘, ‘보통’, ‘어려움‘, ‘귀신 4가지 난이도에서 선택해서 연주 게임을 즐기실 수 있다. 수록곡은 76. ‘Gurenge’, ‘Feel Special’, ‘Yoru ni kakeru’ 등 최신곡을 수록! ‘휴대 모드’, ‘TV 모드‘, ‘나눔 플레이‘, ‘모션 연주‘, ‘터치 연주’, ‘태고와 북채등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로 연주할 수 있다.

 

 

 

 

▶ 향상 서포트(연주 모드)

구름이의 열렬한 지도로 태고 실력 향상을 서포트! 이번 작품에서는 새롭게향상 서포트 기능을 탑재! 과거의 내 플레이와 비교하면서, 자신 없는 부분만 골라 연습할 수 있다!

 

 

 

 

▶ 온라인 모드

온라인으로 전 세계 플레이어와 대전! 친구와의 대전 기능도! ‘온라인 랭크 매치는 실력이 비슷한 사람과 매칭되어 늘 불꽃 튀는 대결을 즐길 수 있다. 전 세계 플레이어와의 연주 배틀에서 승리해서 랭크를 팍팍 올리자! 커스텀 룰로 대전할 수 있는온라인 룸 매치에서는 누구든 가볍게 온라인 배틀을 즐길 수 있다.

 

 

 

 

▶ 파티 모드

다 함께 떠들썩하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파티 모드 등장! 최대 4명이 다른 음색을 담당하고 협력해서 라이브를 성공시키는동이 밴드나 나만의 장난감 덱을 짜서 싸우는동이딱이 장난감 대전등 다 함께 떠들썩하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파티 모드도 탑재!

 

 

 

 

▶ 커스터마이즈

의상과 명찰을 획득해서 커스터마이즈! 다양한 모드를 플레이하면 받을 수 있는동 코인으로 게임 내 상점에서 의상과 명찰 등 아이템을 획득하자! 획득한 아이템으로 각자의 취향에 따라 커스터마이즈를 할 수 있다.

 

 

 

 

▶ 유료곡 구독 서비스

시리즈 최초! 유료곡 구독 서비스 실시 결정! ‘태고 뮤직 패스로 플레이의 폭이 넓어진다!

 

 

 

 

본 작품에서는 유료곡 구독 서비스태고 뮤직 패스를 실시한다. 500곡 이상의 다양한 장르 곡을 추가로 즐길 수 있으며, 곡 라인업은 매달 갱신된다.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개 예정이다.

 

Nintendo Switch™태고의 달인 쿵딱! 원더풀 페스티벌'(한국어판)2022년 발매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c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bnent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22

기종: Nintendo Switch™

장르: 큰북 리듬 게임

권리표기: 태고의 달인 쿵딱! 원더풀 페스티벌 &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