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

[오픈]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 4 ROAD TO BORUTO, 스위치 버전

DreamCast 2020. 5. 5. 12:54

 

[오픈케이스]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 4 ROAD TO BORUTO, 닌텐도스위치 버전

 


4 23일 한국어판으로 정식 발매된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 4 ROAD TO BORUTO] 닌텐도 스위치 버전입니다. 이미 2017 1월에 타기종으로 발매되었던 작품인데 이번에 닌텐도 스위치용으로 이식되었습니다.

 

 

 


2016 2월에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 4] 본편이 출시된 이후 3월부터 새로운 시나리오 및 코스튬 등이 수록된 DLC 3종이 연이어 출시되었고, 2017년에는 극장판의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로드 투 보루토업데이트 팩이 유료 DLC로 출시 되었습니다.

 

그리고 지난 4월에는 극장판에서 등장했던 오오츠츠키 모모시키오오츠츠키 킨시키가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등장하는 업데이트 팩이 출시 되었는데, 닌텐도 스위치 버전에는 그간 출시된 모든 유료 콘텐츠가 기본적으로 수록되어 있습니다.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 4 ROAD TO BORUTO]는 초회 동봉 특전으로 오오츠츠키 모모시키오오츠츠키 킨시키신규 캐릭터의 선행 개방, 보루토 시대의 의상 선행 개방, 플레이어블 캐릭터 22명 선행 개방 코드를 조기 구매 특전으로 제공하였습니다.

 

 

 


스토리 모드를 통해 제4차 인계대전의 주요 에피소드를 주축으로 나루토와 사스케를 주인공으로 원작의 스토리를 직접 체험해 보거나, 4차 인계대전이 끝난 평화로운 시대를 배경으로 닌자세계를 자유롭게 돌아다니며 원작의 세계관을 모험하는 어드벤처 모드도 즐길 수 있습니다.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 4 ROAD TO BORUTO]는 인술 액션을 구사해 박력 넘치는 배틀 감각을 선보이고 있는데, 버튼 기반의 대전 액션 게임으로 간단한 조작으로도 화려한 콤보를 구사할 수 있어 한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느낌으로 배틀을 즐길 수 있는 작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