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

[멀티] 둠 이터널, 11월 22일 출시 예정

DreamCast 2019. 8. 27. 17:40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이드 소프트웨어(id Software)가 제작하고 베데스다 소프트웍스(Bethesda Softworks)가 퍼블리싱하는 FPS 게임 ‘둠 이터널(Doom Eternal)’ 한국어판을 PS4, XboxOne, 그리고 PC로 오는 11월 22일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둠(2016)의 이야기를 마치고 귀환한 둠 슬레이어의 눈앞에 펼쳐진 것은 데몬들에게 침략당한 지구의 모습이었다. 데몬들을 찢고 부수며 가혹하고 기나긴 임무를 완수하라. 지옥으로부터의 위협을 타파하고 둠 슬레이어가 어떤 존재인지를 데몬들에게 알려주자. 궁극의 스피드와 파워가 무엇인지를 1인칭 전투를 통해 체험할 수 있다.

 



 

게임 특징

 

 

# 위험하고 강력한 최고의 슬레이어:

 

어깨에 장착한 화염방사기, 손목에 장착한 접이식 칼, 업그레이드된 총과 모드, 더블 대쉬 기능 등으로 더욱 빠르고 강력하며 다양한 대응이 가능하다.

 

 

저주받은 트리니티:

 

필요한 것은 적에게 빼앗아라. 영광의 킬로 추가 체력을, 화염으로 방어력을, 그리고 데몬을 전기톱으로 찢어내어 탄약을 손에 넣는 당신은 최고의 데몬 슬레이어이다.

 

 

배틀 모드:

 

이드 소프트웨어에서 새롭게 개발한 새로운 2:1 멀티 플레이를 즐겨라. 완전히 새로운 이 모드에서는 무장한 둠 슬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가 조종하는 두 마리의 데몬에 대항하여 3라운드 승부를 겨루는 강렬한 1인칭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둠 이터널’은 게임 본편 스탠다드 에디션 외에도 이어 원 패스와 슬레이어 스킨 등을 포함한 디럭스 에디션, 그리고 실물 크기 둠 슬레이어 헬멧 레플리카를 포함한 컬렉터즈 에디션이 동시에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