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

[멀티] 역전재판 123 나루호도 셀렉션, 27일 선주문 판매 시작

DreamCast 2019. 3. 27. 17:52


 

PS4 / Switch 『역전재판 123 나루호도 셀렉션』

327일 선주문 판매 시작

 

게임피아㈜(대표 정종헌, www.egamepia.com)CAPCOM ASIA와 협력하여, 법정배틀 어드벤처 게임 『역전재판 123 나루호도 셀렉션』의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버전의 선주문 판매를 3 27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역전재판 123 나루호도 셀렉션』은 2001 10월 제 1작을 발매한 이래, 전세계 누계 670만개 이상을 기록하는 「역전재판」시리즈에서 시리즈의 원점이 되는 「역전재판 소생하는 역전」「역전재판 2」「역전재판 3」 세 작품의 전 14화의 에피소드를 그래픽을 개선하여 1개의 합본으로 수록한 버전이다. 본 작품은 법정을 무대로 뜨거운 배틀이 펼쳐지는 어드벤쳐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변호사 "나루호도 류이치"가 되어 억울한 죄를 추궁받는 의뢰인을 위해 재판에 도전하게 되며, 모든 이야기를 마지막까지 지켜볼 때 숨겨진 최후의 진실에 다다르게 된다.

 

『역전재판 123 나루호도 셀렉션』의 주된 게임특징은 다음과 같다.

 

  • 3부작이 하나의 게임으로 신규플랫폼에 최초 수록! : 나루호도 류이치가 풀어나가는 3부작의 법정 드라마가 PlayStation 4, Nintendo Switch 플랫폼 최초로 하나의 콜렉션으로 수록되어 플레이 할 수 있게 되었다.

     

  • 더욱 선명한 그래픽으로 즐기는 역전재판 : 이전에 적용된 적 없는 고해상도의 더욱 선명한 그래픽 및 와이드스크린 옵션을 적용하여 정의를 위한 싸움을 이어나갈 수 있다.

 

  • 새로워진 심리절차 : 새로 추가된 퀵세이브 옵션, 더욱 명확해진 조사완료 표시가 적용되었으며, 재판 중 등장하는 진실 게이지도 디자인이 변경되어 새로운 느낌으로 지난 사건들의 흔적들을 조사할 수 있게 되었다.

 

  • 확장된 언어옵션 : 일본어 버전과 영어 버전을 게임 내에서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으며, 2019년 여름 경에는 업데이트를 통해 한국어를 이용할 수 있게 될 예정이다.

 

  • 3부작의 일본어 버전 및 영어 버전에서 각각 10개의 세이브데이터 슬롯이 제공될 예정이다.

     

     

『역전재판 123 나루호도 셀렉션』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버전의 선주문 판매는 327일부터 49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http://www.sofrano.com/)를 포함한 다양한 온, 오프라인 마켓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국내 정식 발매일은 410일이며, 심의등급은 12세 이용가다. 발매와 선주문 판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http://blog.naver.com/gamepia2013)와 페이스북(http://facebook.com/egamepia)에서 확인 할 수 있다.

©CAPCOM CO., LTD. 2014, 2019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