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

[오픈] 점프 포스

DreamCast 2019. 2. 16. 20:53

 

[오픈케이스] 점프 포스

 


2 14일 정식 발매된 한국어판 [점프 포스]입니다. Xbox one은 디지털용으로 발매되었고, 스팀용은 2 15일 발매되었습니다. 커버에 등장하고 있는 손오공, 루피, 나루토가 한 게임에 모두 등장한다는 것만으로도 구매욕을 자극하고 있는 타이틀이기도 합니다.

 

 

 


[점프 포스]는 주간 소년 만화 점프의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작품으로 [드래곤볼], [원피스], [나루토], [블리치], [유희왕], [헌터X헌터], [유유백서], [북두의 권], [시티헌터], [데스노트], [세인트 세이야], [바람의 검심], [죠죠의 기묘한 모험], [타이의 대모험], [블랙 클로버],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1980년대부터 2010년대까지 소년 만화 점프를 대표하는 작품들의 주요 캐릭터들이 하나의 세계관을 무대로 등장하게 됩니다.

 

 

 


예약판매를 통해 손오공, 루피, 나루토가 그려진 비주얼 하드 보드를 특전으로 제공하였고, 패키지 초회 동봉 특전으로 프리저의 소형 포드, 아바타 슈트 상의 3, 아바타 티셔츠 2, 테마 등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특전 코드를 제공하였습니다.

 

게다가 아트 보드, 특제 디오라마, 스틸북, 시즌 패스 등이 포함된 콜렉터즈 에디션도 함께 발매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오리지널 캐릭터를 생성해 손오공으로 대표되는 알파팀, 루피로 대표되는 베타팀, 나루토로 대표되는 감마팀 중 한 팀에 소속되어 다양한 미션들을 수행하게 되고, 배틀을 통해 획득한 경험치와 기술들로 캐릭터를 육성해 나가게 됩니다.

 

 

 


[점프 포스]는 공격과 추격, 풀파워 스매시, 기 모으기, 각성, 반격, 서포트 공격과 교대 등으로 다채로운 액션을 펼치게 되는데, 원작 만화의 강력한 필살기들이 구현되어 있어 배틀 시에는 캐릭터의 위치도 제대로 분간하기 힘들 정도의 화려한 액션을 선사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