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

[PS4] 귀무자, 16일 국내 정식 발매

DreamCast 2019. 1. 18. 22:02

 


PS4 『귀무자』

116일 국내 정식 발매

 

게임피아㈜(대표 정종헌, www.egamepia.com)CAPCOM ASIA와 협력하여, 서바이벌 액션 게임 『귀무자』의 PlayStation®4 버전을 116일부터 국내에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2001년에 PlayStation®2로 발매되어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사랑을 받았던 『귀무자』는 전국시대를 배경으로 하여 오니 일족에게 오니의 호완을 받은 주인공 아케치 사마노스케환마와의 장렬한 전투를 그리는 서바이벌 액션게임이다. 본 걸작이 PlayStation®4 최신 하드웨어를 통해 팬들의 품으로 다시 돌아오게 된다.

 

『귀무자』 PlayStation®4 버전의 특징으로는 우선 모든 캐릭터, 백그라운드 비주얼 및 컷신은 새롭게 구성되어 고해상도로 선명하게 즐길 수 있게 변경되었다. 화면 비율은 16:9 와이드 화면과 오리지널 4:3 화면 중 원하는 모드로 선택이 가능하며 게임 내에서도 언제든지 화면비율을 전환이 가능하게 되었다. 그리고 와이드 화면인 상태에서는 화면 스크롤 기능이 추가되어 플레이어의 움직임에 따라 배경을 위, 아래로 스크롤 할 수 있기 때문에 기존에 확인이 어려웠던 장소들도 볼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원작 게임의 컨트롤 방식에 새롭게 추가된 요소로 플레이어는 아날로그 스틱을 사용하여 이동을 할 수 있게 변화하였고 이를 통해 더욱 감각적인 움직임 및 신속한 방향 전환이 가능함은 물론 시리즈 특유의 공전절후의 타격감을 즐길 수 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원작에서 유저들이 추가를 바라온 기능이었던 이지모드가 추가되어 새롭게 입문하는 유저와 올드 팬 모두가 장대한 귀무자의 세계를 체험할 수 있게 되었다.

 


1 16일 국내 정식 발매되는 『귀무자』 PlayStation®4 버전의 심의등급은 청소년 이용불가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게임피아㈜ 블로그(http://blog.naver.com/gamepia2013)와 페이스북(http://facebook.com/egamepia)에서 확인 할 수 있다.

 

©CAPCOM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