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

[오픈케이스] 니노쿠니2 레버넌트 킹덤

DreamCast 2018. 5. 22. 19:54

 

[오픈케이스] 니노쿠니2 레버넌트 킹덤

 


3 23일 정식 발매된 PS4 [니노쿠니2 레버넌트 킹덤]입니다. 전작은 사행성 문제로 게임물관리위원회로부터 청소년이용불가 등급 판정을 받아 논란이 일었는데, 이번 작은 12세 이용가로 발매되었습니다.

 

 

 


일본의 대표적인 애니메이션 제작사인 스튜디오 지브리의 제작 참여로 화제를 모은 작품답게 전작에서 캐릭터 디자인을 맡았던 모모세 요시유키와 음악을 담당했던 히사이시 조가 이번 후속작 제작에도 참여 했습니다.

 

 

 


예약 판매 특전으로 사무라이 블레이드부터 머메이드 레이피어, 만용의 검, 스팀 블레이드, 요정의 검까지 게임 진행에 도움을 주는 특별한 무기 총 5종의 스페셜 소드 세트와 콜렉터즈 카드를 증정하였습니다.

 

 

 


[니노쿠니2 레버넌트 킹덤]에서는 전투 후 획득하는 전리품, 적의 속성 공격 및 상태 이상에 대한 내구력, 배틀 멤버의 신체 능력, 몬스터 종족에 따른 데미지 등을 이퀄라이저 시스템을 통해 유저가 원하는 방향으로 가중치를 두거나 균형을 맞출 수 있습니다.

 

 

 


킹덤 모드를 통해 무기나 방어구의 생산 공방, 마법 연구소, 상점 등의 건물을 짓거나 그곳에 인재들을 고용하여 모험이나 배틀에 도움이 되는 무기의 제조나 새로운 마법을 습득할 수 있게 됩니다.

 

[니노쿠니2 레버넌트 킹덤]은 지브리 특유의 그림체를 3D 그래픽으로 구현해 한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연출을 선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