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

[PS4] 나루토 투 보루토시노비 시트라이커, 23일부터 오픈베타테스트 진행

DreamCast 2018. 2. 23. 11:27


 

아크로바틱 닌자 대전 액션

나루토 투 보루토시노비 스트라이커’ OBT 223일부터 실시!

 

- 인계 최강의 닌자를 노리는 것은 플레이어 자신!

- 아크로바틱 닌자 대전 액션 나루토 투 보루토시노비 스트라이커’ 223일부터 25일까지 사흘간 OBT 실시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아크로바틱 닌자 대전 액션나루토 투 보루토시노비 스트라이커의 오픈β 테스트를 2018223일부터 225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나루토 투 보르토시노비 스트라이커는 지금까지의 나루티밋스톰 시리즈와는 차별화 된 일본 풍색채감이 풍부한 비주얼로 ‘NARUTO -나루토-‘의 세계를 재현한다.온라인 친구와 41조가 되어 인술을 구사한 입체적인 아크로바틱 액션으로 4 vs 4 멀티 대전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오픈 β 테스트는 네트워크 부하 테스트를 포함한 온라인 시스템 상의 다양한 기술 점검을 목적으로 실시 된다. 나루토 투 보르토시노비 스트라이커의 오픈 β 테스트일정 및 상세 내용은 아래와 같다.

 

나루토투보루토시노비스트라이커오픈β 테스트일정안내

2018223() 18~2018225() 18시까지(한국 시간 기준)

 

상기 일시 외에는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24일오전8~오전10, 25일오전8~오전10시에서버점검을예정하고있습니다.

상기 개시/종료 시간은 전후로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미리 양해 부탁 드립니다.

 

오픈β 테스트내용

 

사용 캐릭터에 대해

 

오리지널 닌자를 작성해서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제품판에서 오리지널 닌자에게 인술을 전수하는 스승으로 등장하는 4캐릭터(나루토사스케사쿠라카카시)를 대전 중에 사용할 수 있다.



 


테스트 가능 모드에 대해

 

-오리지널 닌자 작성

게임스타트 시,β 테스트용으로제한된아바타파츠를조합해서오리지널닌자를작성할수있다.

 


 

 

-비주얼 로비 나뭇잎 마을

 

다양한 모드에 갈 수 있는 온라인 로비이며,로비 내에서는 이모션이나 정형 메시지를 사용해서 유저끼리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다.

 


 

 

-튜토리얼 임무(VR 인술 투기장)

 

기본 조작을 습득하기 위한 튜토리얼 임무를 혼자서 플레이할 수 있다.

 

 


 

 

-8인 대전(호카게실)

 

온라인 상의 유저끼리 Four man cell(4)팀을 꾸려서,팀대항으로 승부를 겨루는 모드 퀵 매치를 플레이할 수 있다.대전 룰은 깃발뺏기 시합적용된다.

 

클로즈드β 테스트에서플레이가능했던나뭇잎마을숲을포함하여,오픈β 테스트에서는모래마을연습장스테이지를플레이할수있다.

 


 

 

 

-커스터마이즈(여관)

 

β테스트용으로제한된아바타파츠를조합해서오리지널닌자의모습을변경할수있다.또한테스트용으로제한된인술중마다인술을변경할수있다.

 

*’아이텝 구입(닌자도구 가게), ‘인술 습득(인술 자료관)’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테스트 내용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본 테스트에서는 클로즈트β 테스트의 세이브 데이터를 이어서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본 테스트는 개발중인 β버전을 사용합니다.제품판과는 다릅니다.

*본 테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게임기 본체를 인터넷에접속시켜야 합니다.또한, Sony Entertainment Network가 필요합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및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미정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Intragames

기종: PlayStation®4

장르: 아크로바틱 닌자 대전 액션

권리표기:

©2002 MASASHI KISHIMOTO / 2017 BORUTO  All Rights Reserved.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