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

[오픈케이스] 액셀 월드 VS 소드 아트 온라인 -천년의 황혼-

DreamCast 2017. 5. 1. 22:31

 

[오픈케이스] 액셀 월드 VS 소드 아트 온라인 -천년의 황혼-

  

 

4 6일 한글화를 통해 정식 발매된 [액셀 월드 VS 소드 아트 온라인 천년의 황혼-]입니다. [액셀 월드] [소드 아트 온라인]이 모두 같은 원작자의 소설로 일부 세계관을 공유하고 있는 만큼 게임을 통해 크로스오버 작품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소드 아트 온라인]의 등장 캐릭터들은 필드에서 자유롭게 비행이 가능하고 마법을 구사해 공격을 펼칠 수 있는 전투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고, [액셀 월드]의 캐릭터들은 가속과 하이 점프를 이용해 공중의 적에게 접근해 캐릭터의 특성을 활용한 차별화된 전투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초회 한정판에는 사운드 트랙 CD, 스페셜 콘텐츠 블루레이 디스크, 디스크 수납용 스페셜 케이스, 특별 책자, 클리어 포스터, 캐릭터 키홀더, 한정판 수납 박스, 프로모션 코드가 동봉되었습니다.

 

또한 초회 특전으로 극장판 오디널 스케일의 의상, 캐릭터 사치에 아시아 전용 특전으로 목욕 수건 코스튬도 제공되었습니다.

 

 

 

 

공격에는 물리 속성과 마법 속성이 존재해 내성을 활용한 약점 공격을 펼칠 수 있고 소드 스킬 및 마법 스킬도 존재해 공격에 활용하며 숙련도를 높여 스킬의 효과도 상승시켜 나갈 수 있습니다.

 

또한 무기의 종류에 따라 공격력, 공격 속도, 가드 성능, 공격 범위가 다른 특징을 지니고 있고 마나 포인트를 소비해 필살기를 구사할 수도 있습니다.

 

 

 

 

[액셀 월드 VS 소드 아트 온라인]은 공도 라인을 거점으로 무기나 액세서리를 구매하고 대장간에서 무기를 강화해 필드와 던전에서 몬스터들과 전투를 펼치며 스토리를 진행하는 액션 RPG 장르의 게임입니다.

 

전반적인 게임 시스템은 [소드 아트 온라인: 로스트 송]의 시스템을 답습하고 있어 아쉬움이 남지만 [액셀 월드] [소드 아트 온라인]의 세계관을 융합한 크로스오버 작품인 만큼 원작 팬들에게는 의미 있는 작품으로 남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