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

[오픈케이스] 포 아너

DreamCast 2017. 2. 22. 23:00

 

[오픈케이스] 포 아너

  

 

2 14일 한글화를 통해 정식 발매된 PS4 [포 아너(For Honor)]입니다. 1 26일부터 클로즈 베타 테스트가 국내에서도 진행되어 발매 전부터 유저들의 관심을 모았었죠.

 

 

 

 

공격보다는 방어가 유리한 전투 시스템을 선보여 적의 움직임을 미리 파악하고 자세를 바꿔 적이 공격해오는 방향으로 방패나 무기로 방어를 해야 하더군요. 이러한 전투 방식으로 인해 적의 움직임을 유심히 살피고 신중하게 공격을 펼치게 됩니다.

 

 

 

 

예약 판매를 통해 영웅들의 코스튬을 변경할 수 있는 배틀 팩, 챔피언 자격을 부여하는 밀리 팩과 전투 팩의 코드가 동봉된 초회판, 그리고 골드 에디션과 한정판 판매도 진행했습니다.

 

특히 한정판에는 초회판 게임 타이틀, 대형 리토그래프,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과 메탈 소재의 세력별 투구가 장식되어 있는 스탠드를 제공하였습니다.

 

 

 

 

플레이어는 기사, 바이킹, 사무라이 중 선택한 세력으로 세력전을 펼칠 수 있습니다. 세력전에서는 영토 점령이나 적 세력으로부터의 영토 방어를 돕기 위한 전쟁 자산을 배치하고 라운드가 끝날 때마다 승패 결과를 반영하여 보상을 받게 됩니다.

 

 

 

 

멀티플레이 모드 중 하나인 정복전에서는 총 8명의 플레이어가 두 팀으로 나뉘어 2개의 거점과 1개의 전선을 놓고 1,000점을 먼저 획득하기 위한 전투를 펼치는 모드로 갑자기 전세가 역전되는 등 시시각각 변하는 전장의 상황을 잘 표현해 내고 있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