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

[오픈케이스]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4 로드 투 보루토

DreamCast 2017. 2. 12. 21:28

 

[오픈케이스]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 4 로드 투 보루토

 

 

 

1 24일 한글화를 통해 정식 발매된 PS4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 4 로드 투 보루토]입니다. 2016 2 2일 정식 발매된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4] 본편과 ROAD TO BORUTO 업데이트 팩, 기존에 발매된 3종의 DLC가 모두 포함된 완전판 격의 타이틀입니다.

 

 

 

 

DLC를 통해 판매 중인 ROAD TO BORUTO 업데이트 팩은 2015년에 개봉한 극장판 애니메이션 [보루토 나루토 더 무비]를 기반으로 한 싱글플레이 모드를 제공합니다.

 

나루토의 아들인 우즈마키 보루토, 사스케의 딸인 우치하 사라다를 중심으로 중급닌자 선발시험에 도전하는 등 극장판 애니메이션의 스토리를 즐겨볼 수 있습니다.

 

 

 

 

예약판매 특전으로는 키비쥬얼이 인쇄된 콜렉터즈 카드를 증정했고, 초회동봉 특전으로는 총 9곡의 스페셜 사운드 트랙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코드와 특별 일러스트가 인쇄된 리버시블 자켓도 제공하였습니다.

 

 

 

 

기존에 발매된 DLC 3종인 시카마루 전 팩, 가아라 전 팩, 소리 4인방 팩이 모두 포함되어 있어 새로운 시나리오인 나뭇잎 신록 편과 모래 바다의 유대 편 및 합체오의, 코스튬, 신규 캐릭터 등의 다양한 콘텐츠들을 바로 즐길 수 있습니다.

 

 

 

 

본작을 소유하고 있는 유저라면 로드 투 보루토학장판만 PS Store를 통해 24,800원에 구매해서 즐길 수 있지만, 다른 DLC 3종까지 별도 구매한다면 패키지를 구매하는 것보다 가격이 비싸지는 만큼 완전판인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 4 로드 투 보루토]를 구매하는 편이 보다 저렴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