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지스타 2015 시연 타이틀 안내

DreamCast 2015. 11. 10. 23:36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G-star 2015 시연 타이틀 안내

 

-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와 협력, SCEK 부스에서 3종의 인기 타이틀 시연 제공

- 1114() 오전 11,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하츠 오브 스톤의 이벤트 스테이지 예정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사장 카와우치 시로)와 협력하여, 오는 1112일부터 4일간 개최 예정인지스타 2015에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인기 타이틀 3종의 시연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시연이 결정 된 타이틀은 한글화가 발표되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PlayStation®4용 닌자액션게임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 4’PlayStation®Vita용 팀 배틀 액션 게임 기동전사 건담 익스트림 버서스 포스, 그리고 현재 호평 발매 중인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하츠 오브 스톤 세 가지이며, 모두 SCEK의 부스 내 시연 존에서 플레이 가능하다.

 

특히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 4’기동전사 건담 익스트림 버서스 포스의 경우,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제공하는 시연의 기회이다.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 4’에서는 나루토’, ‘사스케는 물론 마다라하나비를 비롯한 총 16종의 캐릭터를 통한 프리 배틀을 체험할 수 있으며, 기동전사 건담 익스트림 버서스 포스는 지난 일본의 도쿄게임쇼(TGS)에서 공개 되었던 세 가지 스테이지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1114(토요일) 오전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하츠 오브스톤의 이벤트 스테이지도 공개 될 예정이다. 본 이벤트 스테이지에서는 국내 유명 코스프레이어 팀, ‘CSL’의 더 위쳐 3 코스프레 쇼와 유튜버 함군과 유튜버 진호의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하츠 오브 스톤의 시연 및 경품 증정 등이 진행 될 예정이다.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bandainamcogames.co.kr/) 또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