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

[3DS] 프로젝트 크로스 존2, 한글판 가을 발매 예정

DreamCast 2015. 4. 17. 13:55

 

게임 메이커의 틀을 넘은 꿈의 공연

프로젝트 크로스 존 2’, 2015년 가을 한글판 발매 예정

 

- 전작프로젝트 크로스 존에 대한한국 팬들의 응원에 힘입어 자막한글화 대응!

- 각 메이커로부터 해외에서도 인기가 높은 캐릭터를 중점적으로 채용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 주식회사 캡콤과 주식회사 세가 게임즈, 주식회사 세가 인터랙티브 4사가 협력한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프로젝트 크로스 존 2(한글판)’ 2015년 가을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본 작품의 기획과 개발은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가 담당한다.

 

본 작품은 각 메이커를 대표하는 인기 캐릭터가 한데 모여 작품이나 세계관의 틀을 뛰어넘어, 협력하여 강대한 적과 전투를 벌이는 시뮬레이션 RPG이다. 2012 10월에 일본에서 발매된 전작 프로젝트 크로스 존은 전세계 누계 출하량 40만 개를 돌파한 바 있다. 다수의 작품의 세계관이 크로스 오버되어 캐릭터들에 의한 게임 메이커의 틀을 넘은 꿈의 공연을 그리는 점에서 많은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또한 전작의 해외 판매량이 일본 국내의 판매량을 웃도는 등 해외에서 크게 호평을 받아, 한글판을 포함한 전세계 7개 언어로 발매될 예정이다.

 

등장 작품과 캐릭터에 대해서는 각 게임 메이커의 인기 작품에서 수많은 캐릭터가 등장할 예정이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에서는 철권시리즈, ‘테일즈오브베스페리아’, ‘.hack//’ 시리즈가, 캡콤에서는바이오 하자드시리즈, ‘데빌메이크라이시리즈, ‘록맨 X’시리즈를, 그리고 세가 게임즈/세가 인터렉티브에서는용과 같이 OF THE END’, ‘사쿠라 대전시리즈, ‘버츄어 파이터시리즈 등 해외에서도 인기가 높은 작품과 캐릭터를 중심적으로 채용했다.

 

관련하여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박희원 지사장은여러분께 나루토스톰 4에 이어, 다시 한 번 한글화 작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합니다. 현재 최선을 다해 프로젝트 크로스 존 2 한글화 작업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또한, 나아가 앞으로도 더욱 많은 타이틀을 한글로 선보일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립니다.” 라고 코멘트 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bandainamcogames.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15년 가을 예정 (동시 발매 예정)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기종:닌텐도3DS

장르: 크로스 오버 시뮬레이션 RPG

권리표기:

©CAPCOM CO., LTD. ALL RIGHTS RESERVED.

©MOTO KIKAKU.

©SEGA

©SEGA ©RED

©.hack Conglomerate

©KOSUKE FUJISHIMA

PROJECT CROSS ZONE™ 2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