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rew™ 예약판매일정 공개
- 시간과 상대를 가리지 말고 무한질주의 자유로움을 느껴라
- 눈 앞에 보이는 모든 곳이 레이싱 코스가 된다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S4, Xbox one, PC용 액션 드라이빙 MMO 게임 “The Crew™(이하 ‘더 크루’)”를 12월 2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더 크루”는 광활한 미국 전역을 무대로 모험과 레이싱, 그리고 미션에 도전하는 오픈월드 스타일의 드라이빙 게임에 MMO의 요소를 결합한 게임이다. 3,000 평방 킬로미터의 게임 세계는 5개의 지역이 심리스로 연결되어 있으며, 언제 어디서든 모험을 추구하는 플레이어들과 조우할 수 있다. 또한, 커뮤니티 기능이 강조된 게임으로 유저들간의 소통 및 소셜 활동이 중요시된다.
게임에는 20시간 분량의 싱글 플레이 캠페인이 존재하며, 온라인 접속환경을 갖추고 있다면 전세계의 플레이어들과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다. 필요한 순간에는 패스트 트래블을 사용해 로딩 없이 원하는 장소까지 즉시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다른 플레이어와 크루를 결성하면 따로 모드를 선택하지 않고 최대 4명이 함께 미션을 수행할 수 있고, 크루끼리 기록을 겨루는 경쟁을 펼칠 수도 있다.
게임에는 실재하는 유명 브랜드 차량이 등장하며, 이를 레이스에 맞춰서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즈 하는 것도 가능하다. 다양한 활동을 통해 획득한 포인트로 차량의 성능을 강화할 수 있고, 게임을 진행하는 도중에 입수한 부품으로 세세한 커스터마이즈가 가능하다.
본 제품의 예약판매는 11월 26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고, 예약판매를 통한 구매자에게는 4종의 특별 스트리트 에디션 차량 (BMW Z4 sDrive35is, 2015 FORD MUSTANG, Ram SRT 10, MINI COOPER S)이 코드 해제 방식으로 제공되며, 게임 맵과 스타일러스 펜(볼펜 + 터치펜)도 증정한다. 한편, PS4 버전의 초도 물량 구매자 전원에게는 ‘PlayStaion®Plus 14일 무료 이용권’이 제공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특징
n 진정한 멀티 플레이 드라이빙
도로 위의 다른 플레이어들을 끌어들여 당신 만의 크루를 결성할 지 그들과 경쟁할 지 선택하라. 당신의 목표가 호송대를 보호하는 것인지, 또는 경찰들의 추적을 따돌리는 것인지 간에 언제나 경계 없는 온라인 세계 속에 뛰어들어 친구들과 함께 목적을 달성하라.
n 미국 전체가 바로 당신의 드라이빙 무대
디트로이트의 불법 레이싱부터, 그랜드 캐년의 숨막힐 듯한 경치를 따라가는 플로리다의 해변 고속도로에 이르기까지, 미국이 제공하는 최고의 경치를 경험하라. 거대한 오픈 월드 속 모든 도로 위에서 당신은 예상치 못했던 도전들에 맞닥뜨리게 될 것이다.
n 다음 도전에 대비하라
방대한 수의 등록된 자동차에 당신만의 외형과 성능을 입혀라. 당신의 직업에 따라 도로(street), 퍼포먼스(perf), 비포장(dirt), 기습(raid), 서킷(circuit)의 5가지 튜닝 성능을 지형의 상태에 따라 선택하라.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옵션들을 사용하여 당신의 차체를 꾸며라.
n 멈추지 않는 레이싱
스트리트 레이서와 법의 집행관 중 한 쪽을 선택하고, 당신의 일을 하면서 도로를 지배하는 궁극의 레이서가 될 수 있도록 당신의 평판을 올려라.
n 당신의 손끝에서 변화되는 차
더 크루 컴페니언 게임을 통해 iOS, Android, 웹 사이트 내에서 모두 플레이를 이어갈 수 있다. 실제 플레이 전에 당신의 경주를 미리 체험해보고 차 부품을 장비하거나, 채팅을 하고 친구들의 프로필을 탐색하고, 당신의 크루의 일원을 만들어보라.
발매 예정일: 2014년 12월 2일
해외 배급 : Ubisoft
국내 배급: Intragames
기종: PS4, Xbox one, PC
장르: 액션 드라이빙 MMO
저작권:
About Ubisoft
Ubisoft is a leading creator, publisher and distributor of interactive entertainment and services, with a rich portfolio of world-renowned brands, including Assassin’s Creed, Just Dance, Tom Clancy’s video game series, Rayman and Far Cry. The teams throughout Ubisoft’s worldwide network of studios and business offices are committed to delivering original and memorable gaming experiences across all popular platforms, including consoles, mobile phones, tablets and PCs. For the 2012-13 fiscal year Ubisoft generated sales of €1,256 million. To learn more, please visit www.ubisoftgroup.com.
© 2014 Ubisoft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The Crew logo, Ubisoft and the Ubisoft logo are trademarks of Ubisoft Entertainment in the U.S. and/or other countries.
'게임 속으로' 카테고리의 다른 글
[PS Vita] 오오에도블랙스미스, 한글판 발매 결정 (0) | 2014.11.28 |
---|---|
[PS Vita] 신 하야리가미, 한글판 발매 결정 (0) | 2014.11.27 |
[지스타 2014] SCEK 유저 이벤트 및 반다이남코게임즈 플레이존 현장 이벤트 진행 (0) | 2014.11.23 |
[멀티]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16개의 무료 DLC 공개 (0) | 2014.11.20 |
[멀티] 파 크라이4 한글판 발매 기념 이벤트 진행 (0) | 2014.1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