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

[PC] 파밍 시뮬레이터 15 한글판, 선주문 판매 개시

DreamCast 2014. 11. 13. 22:34

 

사실적인 농장 운영 ‘Farming Simulator 15’,

정식 한글판 선주문 판매 개시

 

-      농업, 축산업, 벌목업 등 다양한 활동으로 농장을 운영한다

-      창조적이며 자유도 높은 모드 제작툴 지원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포커스 홈 인터랙티브(Cédric Lagarrigue, CEO)와 협력하여 PC용 농장운영게임 “Farming Simulator 15(이하 파밍 시뮬레이터 15’)”의 정식 한글판을 11 20일에 발매한다.

 

파밍 시뮬레이터 15”는 농장을 운영하는 모든 종류의 작업과 경제 활동을 사실적으로 표현한 파밍 시뮬레이터시리즈의 최신작으로 국내에 정식 한글로 출시하는 것은 처음이다. 또한, 본 제품은 스팀과 연동하지 않고 디스크 단독으로 설치 및 구동이 가능하다.

 

플레이어는 농장을 운영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작업들을 직접 관리해야 한다. 일부 작업에는 노동자를 고용해서 관리하는 것도 가능하다. 멀티플레이로 친구를 초대하여 분업하여 운영해도 되고, 도움을 준 친구에게는 보수가 주어진다. 농장 운영을 통해 벌어들인 자금으로는 상점에서 성능이 뛰어난 농기계를 구입하거나 시설을 더욱 확장하여 규모를 키운다.

 

농장 운영 외에도 소나 양, 닭 같은 가축들을 구입해서 축산업을 장려해도 된다. 이외에도 자금을 확보하는 수단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또한, 최근 공개된 신규 요소 벌목은 유저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벌목을 하기 위해서는 그에 맞는 장비를 구입해야 하고, 농장 주변에 있는 숲에서 나무를 베어 판매할 수 있다.

 

게임에 탑재된 모드 제작툴을 이용하면 농장 운영을 하는데 필요한 다양한 도구들을 추가하거나 게임을 더욱 즐겁게 플레이하기 위한 색다른 장치를 넣을 수도 있다. 전작에서는 유저가 제작한 동물 레이싱 모드가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처럼 게임 자체의 자유도는 매우 높다.

 

본 제품의 선주문 판매는 11 13일부터 11 18일까지 진행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특징

 

n  100여종 이상의 차량과 장비들

n  New Holland, Case IH, Deutz-Fahr, Ponsse 40개 이상의 브랜드 라이선스 확보

n  새로운 장비로 가능한 자유로운 벌목 활동

n  친구와 함께 하는 온라인 멀티플레이 모드 도입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4 11 20

대응 기종: PC

해외 퍼블리셔 : Focus Home Interactive

국내 퍼블리셔 : Intragames

장르: 농장운영

 

저작권:

About Focus Home Interactive

Founded in 1996, Focus Home Interactive is an independent French publisher based near Paris, France. Known for the quality, diversity and originality of its catalogue, Focus has published and distributed original titles that have become benchmark titles worldwide - such as Blood Bowl, the strategy games Wargame, Sherlock Holmes, TrackMania, Runaway, Cities XL and also Cycling Manager and Farming Simulator.

 

© 2014 GIANTS Software GmbH All Rights Reserved.All other trademarks are properties of their respective own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