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

[PSN] 팬텀 브레이커 배틀 그라운드 한글판, 8월 5일 출시

DreamCast 2014. 8. 6. 21:16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 www.digital-touch.co.kr)는 MAGES.와 협력하여 액션 게임 PHANTOM BREAKER:BATTLE GROUNDS(이하, 팬텀 브레이커:배틀 그라운드)의 한글판을 8월 5일 출시하였다.

이번 작품은 적들을 물리치며 나가는 벨트 스크롤 방식의 액션 게임으로, 대전격투게임으로 출시된 적 있는 팬텀 브레이커의 세계관을 잇는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각 스테이지를 선택하면서 등장하는 적들을 쓰러트려 다양한 아이템과 경험치를 쌓아 레벨을 올리고, 포인트를 사용해 총 12가지의 스킬과 각종 능력치를 성장시키면서 더욱 강력해진다.

또한 적을 쓰러트리거나 사물을 파괴해 나오는 음식 아이템을 먹으면 HP회복을 하는데, 각 캐릭터마다 좋아하는 음식이 있기 때문에 그에 맞춰 회복되는 HP량도 달라지거나, 캐릭터를 누구로 선택했느냐에 따라 대사가 달라지는 등 캐릭터 성격을 반영하는 소소한 재미도 엿보이며. 8비트 풍으로 구성된 캐릭터들과 더불어 음악도 미디 풍으로 편곡되어 레트로 스타일 게임을 좋아하는 플레이어들에게 적합한 게임이다. 마지막으로 멀티 협력 플레이를 지원해 다른 유저와 함께 스테이지를 돌파할 수 있다.

이번 배틀그라운드 한글판에서는 한국에서 한글화되어 큰 열풍을 이끈 “슈타인즈 게이트” 시리즈의 히로인인 ‘마키세 크리스’ 캐릭터 및 레벨 상한 해금 모드도 유료 DLC로 8월 20일에 출시 예정이다. 해당 캐릭터는 아케이드 모드, co-op 모드, 배틀그라운드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다.

팬텀 브레이커: 배틀 그라운드는 PSN 다운로드 전용 게임으로 심의 등급은 12세 이용가이며, 소비자 가격은 13,200원, ‘마키세 크리스’ 캐릭터 DLC는 6,600원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egamepia.com/) 및 블로그(http://blog.naver.com/gamepia2013)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