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

[오픈케이스] 배틀필드 4 (Battlefield 4)

DreamCast 2014. 6. 13. 20:16

 

 

배틀필드 4 (Battlefield 4)

 

 

 

 

2013 10월에 PS3, Xbox360, PC용 발매에 이어 11월에 PS4용으로도 출시된 [배틀필드 4] 입니다. 디지털 일루젼 크리에이티브 엔터테인먼트(DICE)에서 제작하고 일렉트로닉 아츠(EA)에서 배급하는 대표적인 FPS 게임이지만, 아쉽게도 PS4용은 한글화로 출시되지 못했죠.

 

 

 

 

 

프리오더에디션에는 차이나 라이징’ DLC 코드가 동봉되어 있는데, PSN을 통해 16,000원에 별도 구매도 가능합니다. 차이나 라이징 DLC는 구이린 봉우리, 용의 길, 실크 로드, 알타이 산맥의 맵과 보병 무기, 보병 장비, 제공권 게임 모드 등의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Xbox one용으로 선행 제공됐던 세컨드 어썰트’, 해상 전을 컨셉으로 한 네이벌 스트라이크’, 시가전을 컨셉으로 한 드래곤즈 티스등의 DLC를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프로스트바이트 3.0 엔진으로 제작된 [배틀필드 4] 2020년 미국, 중국, 러시아 간의 전쟁을 배경으로 지휘관 시스템이 부활하여 배치, 보급품 낙하, 분대명령 등으로 아군에게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싱글 플레이가 재미없다는 평가를 받고 있지만, PS4의 그래픽 성능과 화려한 연출로 나름 싱글 플레이 모드도 재미있게 즐긴 작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