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티웨이항공의 투명하지 못한 이벤트 진행

DreamCast 2013. 12. 27. 11:12

 

 

티웨이항공의 투명하지 못한 이벤트 진행

 

 

 

국내 저가항공사 티웨이항공(Tway Air)은 지난 12 4일부터 19일까지 홈페이지 회원들을 대상으로 일본 사가현 취항과 삿포로 취항에 대한 축하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월트 디즈니의 새 애니메이션 비행기의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당초 당첨자 발표일보다 6일이나 지나 26일에 월트디즈니 비행기의 예매권 당첨자를 발표했더군요.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기간인 12 4일부터 19일까지 이벤트 게시판에 정상적으로 축하 메시지를 남긴 인원은 47명뿐이었습니다.

 

 

 

 

이벤트 페이지에는 티웨이항공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고 안내되어 있지만, 티웨이항공 페이스북에는 비행기예매권을 증정한다는 이벤트 페이지는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고,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글을 남긴 분들도 취항에 관해 축하 글을 남긴 사람은 한 명도 없더군요.

 

 

 

 

정상적으로 이벤트 게시판에 축하 메시지를 남긴 사람은 47명뿐인데, 정상적으로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은 배제된 채 어처구니없게도 50명의 당첨자를 발표했더군요.

 

황당한 결과에 대해 티웨이항공사 측에 문의를 했는데, 고객서비스팀 파트장이란 분이 공지된 이벤트 참여 방법과는 다르게 개별적으로 메시지를 보낸 분들이 당첨이 되었고, 세부적인 사항은 알려줄 필요성을 느끼지 못한다고 하더군요.

 

 

 

 

티웨이항공에서는 당첨자의 참여 내용은 공개하지 않으며 납득이 되게 설명해야 할 이유도 모르겠고, 응대가 힘들어 더 이상 안내해 줄게 없다고 해서 기분 나쁘게 전화를 끊었네요.

 

이벤트 하나를 진행하면서도 정당하게 선출된 내역을 투명하게 공개하지도 못하는 티웨이항공이 과연 고객들의 안전을 책임질 수 있는 항공사일지 의심이 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