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

[3DS] 포켓몬 뱅크, 12월 25일 서비스 개시

DreamCast 2013. 12. 20. 12:49

-나의 소중한 포켓몬들과 언제까지나 함께할 수 있는 「포켓몬 뱅크
-가까운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는 「닌텐도 선불 카드」로 손쉽게 다운로드

한국닌텐도㈜(http://www.nintendo.co.kr)는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포켓몬스터 X」와 「포켓몬스터 Y」와 연동하는 다운로드 소프트웨어 「포켓몬 뱅크」 서비스를 12월 25일 개시한다.

「포켓몬 뱅크」는 「포켓몬스터 X」와 「포켓몬스터 Y」에서 모은 자신의 포켓몬스터(줄여서 포켓몬)를 인터넷상의 본인 전용 박스에 맡기거나 정리하여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로, 자신의 소중한 포켓몬을 언제까지나 안심하고 보관할 수 있다.

「포켓몬 뱅크」에 맡길 수 있는 포켓몬의 수는 총 3,000마리로, 다양한 종류의 포켓몬을 모으고 싶은 사람이나 배틀 및 대회를 위해 많은 포켓몬을 키우고 싶은 사람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맡긴 포켓몬은 「포켓몬 뱅크」의 다양한 검색 기능을 통해 찾고 싶은 포켓몬을 바로 손쉽게 찾아낼 수 있다.

「포켓몬 뱅크」는 12월 25일 발매 예정이며, 이용 요금은 연간 5,000원으로 1년 단위로 과금이 되는 형태다. 2014년 1월 31일까지는 서비스를 30일간 체험할 수 있는 무료 이용권을 취득할 수 있다.

또한, 「포켓몬 뱅크」를 구입하면 「포켓몬 뱅크」와 연동하는 어플리케이션 「포켓무버」를 추가로 무료 다운로드할 수 있다. 「포켓무버」를 이용하면, 「포켓몬스터 블랙∙화이트」와 「포켓몬스터 블랙 2∙화이트 2」의 포켓몬을 인터넷상의 본인 전용 박스에 전송해, 「포켓몬스터 X∙Y」로 손쉽게 데려올 수 있어, 전작에서 즐기던 추억이 가득한 포켓몬들과 언제까지나 함께 즐길 수 있다.

「포켓몬 뱅크」 및 닌텐도 3DS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는 「닌텐도 선불 카드」를 통해 손쉽게 구입할 수 있다. 「닌텐도 선불 카드」는 지정된 판매처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12월 25일부터는 가까운 편의점(CU, 7-ELEVEN∙바이더웨이)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닌텐도 선불 카드」를 구매한 고객은 닌텐도 선불 카드 뒷면의 「닌텐도 선불 번호」를 닌텐도 3DS XL/3DS/2DS 본체에서 닌텐도 e숍에 등록해 잔액을 추가할 수 있으며, 잔액을 추가한 후, 닌텐도 e숍에서 판매하는 닌텐도 3DS 다운로드 소프트웨어 중 원하는 게임을 구매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편, 12월 10일부터 “엇갈림 Mii 광장”에서 즐길 수 있는 유료 게임이 추가되었다. 엇갈림 통신으로 만난 Mii와 함께 적을 마구 쏘아 쓰러뜨리는 「엇갈림 슈팅」, 꽃을 키우고 교배를 하면서 다양한 잡화로 정원을 꾸미는 「엇갈림 정원」, 많은 병사를 모아 천하 통일을 향해 가는 「엇갈림 배틀」, 그리고 피스를 맞추어 저택을 조사하면서 유령을 해치워 가는 「엇갈림 미궁」의 4개의 게임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게임은 닌텐도 e숍을 통해 잔액을 추가한 후 “엇갈림 Mii 광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각각 5,000원으로, 4개의 게임을 세트로 구입하면, 15,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