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

[멀티] 락스미스 2014 발매

DreamCast 2013. 10. 31. 17:22

 

Rocksmith® 2014 오늘, 10 31일 발매

 

-      향상된 기능으로 누구보다 빠르게 기타를 학습한다

-      프리버드 전용 번들 패키지 판매 및 발매기념 이벤트 진행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S3, PC용 리얼기타게임 “Rocksmith® 2014(락스미스 2014)”를 오늘, 10 31일에 발매한다.

 

락스미스 2014”는 기타를 소재로 하는 여타 게임과는 다르게 실제 기타를 사용하여 다양한 연주 스킬을 학습할 수 있는 리얼기타게임이다. 무엇보다 앰프와 이펙트, 튜너 등의 역할을 소프트웨어가 대신해주기 때문에 실감나는 기타연주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에는 유명 아티스트들의 명곡을 포함하여 50곡 이상의 새로운 트랙들이 수록되어 있다. 또한, 전작 락스미스를 소유하고 있는 기타리스트는 소정의 비용을 지불하고 수록된 트랙을 추출하여 락스미스 2014”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전작의 DLC는 기본적으로 호환이 된다.

 

뿐만 아니라 밴드연주가 가능한 세션 모드’, 레이턴시 문제 등 여러 가지 부분이 개선 및 추가되어 더욱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덧붙여 해외유명매체 Eurogamer IGN 에서는 부드럽고 유연하며 연습을 더욱 즐겁게 만든다며 최종 리뷰에서 90점으로 평가하였다.

 

인트라게임즈는 락스미스 2014”의 발매를 기념하여 인트라게임즈 공식 블로그에서 SNS를 활용한 정보공유 이벤트(http://j.mp/1crJrGa)를 진행할 예정이다. 본 이벤트는 누구나 쉽게 참가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락스미스 2014” 케이블 동봉판, 깁슨 에피폰 레스폴 주니어, 락스미스 티셔츠, 락스미스 배지, 기타 피크 3종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대한민국 1위 악기전문쇼핑몰 프리버드에서 에피폰 레스폴 스페셜 II, Volcan 코어 사운드 스페셜, Volcan 제이스를 포함한 3종의 번들 패키지를 판매(http://j.mp/17YCzsh)하고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락스미스 2014 특설 페이지(http://intragames.co.kr/rocksmith2014)’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의 주요특징

 

n  유저 친화적 인터페이스

악보를 볼 줄 몰라도 언제 어떤 노트를 연주해야 하는지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는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다. 메뉴는 더욱 깔끔하게 정리되었고, 향상된 인터페이스는 정확한 피드백을 제공할 것이다.

 

n  기타를 학습하는 가장 빠른 방법

2013 3월 미국 전역에서 수행한 조사*에 따르면 락스미스가 기타를 학습할 수 있는 가장 빠른 방법이라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고 한다. 95% 이상의 플레이어가 실력이 향상되었다고 밝혔다. 기타에 입문한 초보도, 능숙한 숙련자도 락스미스와 함께라면 짧은 시간에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 (* US Nationwide in-home placement study, Research Strategy Group Inc.)

 

n  전례 없는 정확성

락스미스 2014는 놀라울 정도로 정확한 튜닝, 테크닉, 이펙트, 앰프, 페달, 그리고 톤을 제공하며, 보다 깊이 있게 기타를 학습할 수 있다.

 

n  뛰어난 호환성

락스미스 2014는 락스미스 리얼톤 케이블과 호환되며, 단자가 존재하는 실재 기타를 PS3, PC, Mac과 연결하여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310 31

해외 배급 : Ubisoft

국내 배급: Intragames

기종: PS3, PC

장르: 리얼기타게임

 

저작권:

About Ubisoft

Ubisoft is a leading producer, publisher and distributor of interactive entertainment products worldwide and has grown considerably through a strong and diversified line-up of products and partnerships. Ubisoft has offices in 26 countries and has sales in more than 55 countries around the globe. It is committed to delivering high-quality, cutting-edge video game titles to consumers. For the 2013-14 fiscal year Ubisoft generated sales of €1.039 billion. To learn more, please visit www.ubisoftgroup.com.

 

© 2013 Ubisoft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Rocksmith logo, Ubisoft, and the Ubisoft logo are trademarks of Ubisoft Entertainment in the US and/or other count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