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

[멀티] 배트맨: 아캄 오리진, 10월 30일 출시

DreamCast 2013. 10. 23. 13:18

㈜인플레이 인터렉티브(이하INPLAY INTERACTIVE, 대표 이창성)는 워너 브라더스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이하 WBIE)와 협의하여, 더욱 확장된 고담 시를 무대로 진행되는 ‘배트맨 : 아캄 오리진’을 PS3와 Xbox360으로 자막 한글화하여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WBIE는 콘솔과 휴대용 게임기, PC 등 워너 브라더스 엔터테인먼트의 콘텐츠를 총괄하는 세계에서 가장 큰 출판사이자 개발사이며, 싱글 및 온라인 게임의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다. WBIE는 DC 코믹스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합하여 이를 전략적으로 사용하고 있으며, 각종 DC 캐릭터의 이야기를 영화뿐만 아니라 가정용 오락기기, 체감형 게임등으로 다양하게 풀어나가고 있다.

‘WB 게임즈 몬트리올’에서 개발한 ‘배트맨: 아캄 오리진’은 더욱 확장된 고담 시를 표현하고 있으며, ‘배트맨: 아캄 어사일럼’(Batman: Arkham Asylum)과 ‘배트맨: 아캄 시티’(Batman: Arkham City)의 몇 년 전 이야기를 담은 프리퀄 작품이다.

‘배트맨: 아캄 오리진’은 고담 시 최고의 악당을 자처하고 있는 ‘블랙 마스크’를 비롯하여, 데스스트록, 펭귄, 베인, 데드샷, 코퍼헤드, 레이디 시바, 파이어플라이 등 다수의 빌런이 등장하여 풍성한 볼륨으로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전작과 비교하여 더욱 방대해진 고담 시를 무대로 펼쳐지는 배트맨의 활약을 만나볼 수 있는 ‘배트맨: 아캄 오리진’은 PS3, Xbox360으로 오는 10월 30일 출시 예정이며, 예약 판매는23일 오후 2시부터 각종 유명 쇼핑몰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될 계획이다. 한글판으로 정식 발매되는 ‘배트맨: 아캄 오리진’의 소비자 가격은 49,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