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

[3DS] 마리오 테니스 오픈, 4월 18일 발매

DreamCast 2013. 3. 14. 12:48

 

-마리오의 본격적인 테니스 게임, 다 함께 즐기는 「마리오 테니스 오픈」

한국닌텐도㈜(http://www.nintendo.co.kr)는 닌텐도 3DS 전용 소프트웨어 「마리오 테니스 오픈」을 4월 18일에 정식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마리오 테니스 오픈」은 마리오 게임 시리즈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로 본격적인 테니스를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닌텐도 64 로 일본에서 첫선을 보인 이래, 닌텐도㈜의 비디오 게임기용 소프트웨어로 발매를 거듭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마리오 테니스」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마리오 테니스 오픈」은 간단한 버튼 조작으로 실제 테니스와 같은 톱스핀, 슬라이스, 로브 등의 다채로운 샷을 구사해 상대방의 허점을 노려 공격하는 테니스 특유의 전략적인 랠리를 즐길 수 있다.

닌텐도 3DS의 3D 기능을 이용한 입체 영상을 통해 화면 깊은 곳까지 펼쳐지는 테니스 코트에서 실감 나게 즐길 수 있으며, 터치스크린의 샷 패널을 사용해 직감적으로 다양한 샷을 구사할 수 있다. 또한, 자이로 센서를 이용해 본체를 세워서 조작하는 ‘다이렉트 모드’에서는 실제로 코트에 있는 듯한 시점이 되어 본체가 향한 방향으로 샷을 칠 수 있어, 테니스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마리오 테니스 오픈」은 토너먼트, 프리 대전, 스페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싱글 플레이 모드뿐만 아니라, 로컬 통신과 인터넷 통신을 이용하여 친구나 전국의 플레이어와 함께 협력, 대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각각의 닌텐도 3DS 본체가 있으면 하나의 소프트웨어로 최대 4명까지 플레이할 수 있다. 「마리오 테니스 오픈」은 2013년 4월 18일 희망소비자가격 44,000원에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