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아이뉴] 스마트워머 (보조배터리+손난로+손전등)

DreamCast 2013. 3. 11. 23:14

 

[아이뉴] 스마트워머 (보조배터리+손난로+손전등)

 

 

 

 

아이뉴 스마트워머(ineu smart warmer)360도 회전식 스위치로 보조배터리와 손전등을 겸한 멀티 휴대용 충전식 손난로입니다.

 

 

 

 

 

제품 패키지에는 아이뉴 본체, 전용 파우치, 30cm 길이의 USB 충전 케이블, 사용 설명서로 구성되어 있는데, USB 케이블 길이가 좀 짧은 게 아쉽더군요.

 

 

 

 

 

360도 회전 스위치를 돌려 손난로, 보조배터리, 손전등, 손난로&손전등 동시사용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면 발열 방식으로 최대 40도까지 발열이 가능해 전용 파우치에 넣고 추운 날씨에 휴대용 손난로로 사용할 수 있는데, 생각보다 따뜻하지 않고 손난로 기능은 2~3시간 정도밖에 사용할 수 없더군요.

 

 

 

 

 

아이뉴 스마트워머는 심플한 원통 디자인에 상단 부에는 파워 LED 라이트가 있어 손전등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데, 3~4시간 충전으로 약 50시간 동안 지속적으로 손전등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2200mAh 리튬이온 건전지로 삼성, 애플, LG 외 모든 스마트폰의 보조배터리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이폰의 경우 독자 규격으로 인해 애플전용 USB 케이블이 별도로 필요하지만, 삼성, LG, 팬택 등의 국내 스마트폰은 동봉된 USB 충전 케이블로 스마트폰을 손쉽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동봉된 USB 충전 케이블을 PC 등의 USB 포트에 꼽아 충전을 할 수 있고 본체의 LED 색깔로 배터리의 잔량을 가늠해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외에도 충전 케이블이 USB 단자로 되어 있는 PS Vita도 별도의 케이블을 구매하지 않아도 아이뉴 스마트워머를 보조배터리로 사용해 어디서든지 충전이 가능하여 활용도가 높아 보이더군요.

 

 

 

 

닌텐도 NDSL이나 3DS에 맞는 별도의 USB 케이블이 있다면 역시 보조배터리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500회 이상 재충전이 가능하다고 하니 3만원 정도의 아이뉴 스마트워머로 손난로나 손전등 외에 스마트폰, PS Vita, NDSL 등의 휴대용 기기의 보조배터리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