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

[멀티] 어쌔신크리드 앤솔로지 한글판, 1월 31일 발매

DreamCast 2013. 1. 18. 23:03

 

ASSASSIN’S CREED® ANTHOLOGY 한글판 발매

 

-      아시아 최초로 한국 팬들을 위해서 발매하는 한정수량버전

-      어쌔신 크리드의 모든 것을 담은 All-IN-ONE 패키지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www.intralinks.co.kr)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S3, XBOX360 버전의 오픈월드 액션게임 “ASSASSIN’S CREED® ANTHOLOGY”1 31일에 발매한다.

 

“ASSASSIN’S CREED® ANTHOLOGY”는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를 사랑해준 한국 팬들을 위하여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만 한정수량으로 발매하는 특별한 패키지. 지금까지 발매한 어쌔신 크리드의 모든 시리즈와 확장팩 및 다운로드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 ASSASSIN’S CREED® 3의 경우, 언락 콘텐츠는 사용 가능하지만 다운로드 콘텐츠 및 시즌 패스는 포함되어 있지 않다.

 

ASSASSIN’S CREED®

3차 십자군 원정이 일어난 1191년의 예루살렘, 아크레, 다마스쿠스 등의 도시를 배경으로, 암살자 알테어가 되어 십자군의 주요 인물을 찾아서 제거해야 한다.

 

ASSINSSIN’S CREED® II

15세기 후반 르네상스 시대의 피렌체를 배경으로 지방의 은행가이자 로렌초 데 메디치의 심복인 지오반디 아디토레의 아들, ‘에지오 아디토레 다 피렌체가 새로운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에지오는 메디치 가문과 대립하는 템플 기사단 파찌 가문의 음모로 인하여 가족들을 잃고 암살자로써 다시 태어난다.

 

ASSASSIN’S CREED® BROTHERHOOD

‘ASSASSIN’S CREED® II’의 후속작이며 적군의 심장부이자 부패한 권력의 중심지 로마를 배경으로 에지오 아디토레 다 피렌체의 또 다른 이야기가 전개된다. 전작보다 강화된 액션성과 어드벤쳐성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최초로 온라인 멀티 플레이가 도입된 기념비적인 타이틀이다.

 

ASSASSIN’S CREED® REVELATIONS

에지오 아디토레 다 피렌체의 마지막 연대기를 다룬 작품. 마스터 어쌔신 에지오는 선조 알테어의 흔적을 쫓아 떠난다. 이번에는 템플 기사단의 위협이 도사리고 있는 오스만 제국의 심장부, 콘스탄티노폴리스를 무대로 목숨을 건 마지막 전쟁을 시작해야 한다.

 

ASSASSIN’S CREED® III

영국의 식민지였던 미국의 시대상황을 배경으로 코너 켄웨이가 새로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시리즈 최신작. 데스몬드 마일즈의 마지막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시리즈 최초로 해상전과 사냥 요소가 도입되었다. 게다가 건물로만 이동하는 것이 아니라 나무와 절벽을 타고 올라가는 것도 가능해지는 등 모션이 더욱 풍부해졌다. 또한, 새롭게 제작한 게임 엔진을 탑재하여 향상된 그래픽과 자연스러운 동작 표현, 날씨 변화 등의 새로운 요소를 구현하였다.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의 모든 것을 하나의 패키지로 만든 본 제품은 전용박스에 동봉된 스틸북 케이스에 모든 게임을 담고 있으며, 다운로드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제품 내부에는 어쌔신 크리드의 강렬한 이미지를 담고 있는 5장의 리토그래프가 동봉되며, 시리즈의 주인공들의 이미지로 수놓아진 2013‘ASSASSIN’S CREED® ANTHOLOGY’ 한정 탁상 캘린더를 예약특전으로 제공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 1 31

해외 배급 : Ubisoft

국내 배급: Intralinks

기종: PS3, XBOX360

장르: 액션

 

저작권:

About Ubisoft

Ubisoft is a leading producer, publisher and distributor of interactive entertainment products worldwide and has grown considerably through a strong and diversified line-up of products and partnerships. Ubisoft has offices in 26 countries and has sales in more than 55 countries around the globe. It is committed to delivering high-quality, cutting-edge video game titles to consumers. For the 2011-12 fiscal year Ubisoft generated sales of €1.039 billion. To learn more, please visit www.ubisoftgroup.com.

 

© 2012 Ubisoft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Assassin’s Creed, Ubisoft, and the Ubisoft logo are trademarks of Ubisoft Entertainment in the US and/or other count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