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

[멀티] 진 북두무쌍, 12월 22일 발매

DreamCast 2012. 12. 18. 06:51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 www.digital-touch.co.kr)는 최고의 액션 만화 “북두의 권”을 바탕으로 한 일기당천의 호쾌한 액션 게임 북두무쌍 시리즈의 신작 진・북두무쌍을 오는 2012년 12월 22일, 국내 정식 발매 확정을 발표하고, 동시에 예약판매 캠페인 정보를 공개했다.

2010년 3월 발매한 전작 “북두무쌍”으로 2년 반 이상의 개발 시간을 거쳐 준비한 이번 작은 메인 모드인 ‘전설편’이 전작에 수록되지 않은 에피소드를 포함하고 있으며, 새롭게 재구축된 “라오우편”이 수록되어 있다. 에피소드 “천제편”, “수라의 나라 편”의 스토리를 재현하여 원작을 알고 있는 플레이어는 물론, 북두의 권에 대해 모르는 플레이어라도 즐길 수 있도록 스토리 재현 부분을 강화했다.

원작 스토리 재현에 중점을 두고 게임성을 강화하여 플레이어블 캐릭터도 대량으로 추가되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스토리를 통해 팔코(ファルコ)나 카이오(カイオウ) 등 매력 넘치는 신규 캐릭터를 조작할 수 있다.

또한, 북두신권과 남두성권의 전승자들의 액션 특징인 ‘일격 필살’을 “무쌍”시리즈와 융합하여 전작 이상의 일기당천의 상쾌감을 제공한다. 오의 및 도발, 고유 체술 등 액션뿐만 아니라 회피, 대시 등의 조작도 가능하다. 적을 공격을 차단 시키거나, 빈틈을 노려 단 번에 쓸어 버리는 초인 액션을 체감할 수 있다.

전작에서 호평을 얻은 “환투편”이 새로워져 원작에서는 활약이 적었던 캐릭터에 초첨을 맞춰 “진・북두무쌍” 특유의 비하인드(if 스토리)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본 작에서는 네트워크 기능도 강화되어 태그 매치 및 팀 매치가 가능하다. 태그 매치와 팀 매치를 통해 특수한 승패 조건을 달성하여 우승하여 특별한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예약 판매는 12월 14일 오후 4시부터 온라인 쇼핑몰과 오픈마켓에서 진행되며, 이벤트에 대한 정보는 각 예판 캠페인 참가 온라인 업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예약판매 특전을 다음과 같다.

[예약 판매 특전]

- 켄시로 전용 수라의 나라편 원작 코스튬 다운로드 코드
- 스마트폰 전용 파우치

진・북두무쌍은 PlayStation®3와 Xbox 360® 전용 소프트웨어로 12월 22일 출시될 예정이며, 심의 등급은 청소년 이용불가이다. 소비자가격은 63,8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