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

[소셜네트워크 게임] 보석팡, 업데이트 계획

DreamCast 2012. 10. 24. 15:24

 

바른손,모바일 SNG ‘보석팡’, 업데이트 계획 발표

 

- 3D 캐릭터 대전 발표, 업계 이후 발표되는 팡류 새로운 기준안 마련 예상

  - 움직이는 3D 팡류 새로운 이펙트 제시, 제대로 손 맛 느끼게 할 것

 

바른손크리에이티브(이하  바른손)은 자사의 모바일 SNG “보석팡 for KAKAO”에 대한 차기 프로젝트 관련 새로운 버전의 마일스톤을 제시하는 기준을 마련하여 이에 대한 안을 발표 하였다.

 

 애니팡과 함께 이미 카카오톡 런칭타이틀로 출시되어 유저들에게 스피디한 게임 방식과 두가지 모드의 게임 플레이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보석팡은, 차기 작에 대한 방향성을 발표하는 이날 자리에서 차기작은 3D 이펙트를 최대화하는 게임성을 바탕으로 유저의 경험치를 기존 팡류에서 RPG나 액션성이 가미된 콘솔게임 수준으로 극대화 시키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이는 개발사인 바른손크리에이티브가 콘솔게임을 주로 개발하였던 전력과 무관하지 않으며, 최근 엔진 개발자 등을 적극 영업한 전력과 비추어 충분히 예측 가능한 행보로 파악되고 있다.

 

 본사의 그래픽을 총괄하고 있는 곽도영 그래픽 팀장은, “콘솔 게임에 보편화된 이펙트와 그래픽 표현능력은 모바일에서는 충분한 임팩트가 있을 것.”이라며, “축적된 기술력과 그래픽 표현력을 바탕으로 충분히 예견된 반향을 일으킬 것.”이라며 강한 자신감을 내비치기도 했다.

 

 지난 17 All New 업데이트를 통해 각 모드에 최적화된 독특한 아이템 시스템을 새로 탑재하였고 수준 높은 BGM과 독특한 캐릭터 음성을 탑재하여 모바일 SNG 최고의 감성품질을 제공한다는 평을 받고 있다.

 

 10월에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로 게임 내 친구초대를 통해 정해진 목표의 초대를 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하여 애플 맥북에어 노트북을 증정하고, 또한 정해진 기간 내 보석팡 내에서 루비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즉시 구매한 루비를 100% 더 증정하는 더블 팡팡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보석팡은 ‘카카오 게임하기에서 별도의 회원 가입 없이 카카오톡 계정만으로도 이용 가능하고, 카카오톡과 연계한 SNS 기능 들도 게임 내에서 모두 즐길 수 있다.

 

 10월 이벤트와 신규 버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보석팡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