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

[3DS] 젤다의 전설 시간의 오카리나 3D, 9월 27일 발매

DreamCast 2012. 9. 21. 12:09

 

 

닌텐도 3DS로 즐기는 본격 액션 어드벤처


「젤다의 전설 시간의 오카리나 3D」 정식발매


한국닌텐도㈜(www.nintendo.co.krViewer)는 닌텐도 3DS 전용 소프트웨어인 「젤다의 전설 시간의 오카리나 3D」를 9월 27일에 정식 발매한다.

■ 「젤다의 전설 시간의 오카리나 3D」 - 닌텐도 3DS로 즐기는 본격 액션 어드벤처

「젤다의 전설 시간의 오카리나 3D」는 신들의 힘 “트라이포스”를 손에 넣고 세계를 지배하려는 도적왕 “가논돌프”와 용자로서 선택 받은 소년 “링크”의 시간을 뛰어넘은 숙명적인 이야기를 그린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본 게임은 닌텐도 3DS의 슬라이드 패드로 주인공 링크를 움직이거나 말을 타고 달릴 수 있으며, 닌텐도 3DS의 자이로 센서 기능을 이용하여 주인공 시점에서 주변을 살펴보거나, 직감적인 아이템의 조작이 가능해 3D 공간에서 한층 현장감 있는 모험을 즐길 수 있다.

모험의 서막에서 소년이었던 링크는 어떤 사건을 계기로 7년 후의 세계에서 청년의 모습이 되어버려, 그 후 소년과 청년 두 시대를 오가며 스토리를 진행하게 된다. 각 시대에 따라 사용 가능한 아이템과 액션이 일부 다르거나, 어린 시절 모험한 내용이 청년이 되었을 때 영향을 미치는 등 두 시대의 모험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게임 도중 좀처럼 쓰러뜨릴 수 없는 보스가 나타나거나 수수께끼에 막혀 진행이 어려울 경우에는 「힌트 영상」을 확인할 수도 있어 누구나 게임 클리어에 도전할 수 있다.

본편을 클리어한 후에 등장하는 「마스터 모드」에서는 스토리는 그대로지만 좌우가 뒤바뀐 세계에서 모험하게 될 뿐만 아니라, 새로운 수수께끼가 등장하고 적의 배치가 바뀌거나 받는 대미지가 2배가 되는 등 더욱 높아진 난이도로 숙련자들도 깊이 있게 즐길 수 있다.

「젤다의 전설 시간의 오카리나 3D」는 2012년 9월 27일 희망소비자가격 44,000원에 발매된다.

■ 닌텐도 3DS 전용 소프트웨어 「젤다의 전설 시간의 오카리나 3D」
- 발매일 : 2012년 9월 27일
- 희망소비자가격 : 44,000원
- 게임 장르 : 액션 어드벤처
- 플레이 인원수 : 1명
- 저작권 표기 : © 1998-2012 Ninten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