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OG

스트리트파이터 25주년 기념 글로벌 토너먼트 개시

DreamCast 2012. 6. 28. 17:07

50만 달러의 상금 및 부상이 주어지는 격투게임 대제전에 참여하라!

스트리트파이터 25주년 기념 글로벌 토너먼트 
한국 대표 선발전 참가 접수 6월 26일(화) 개시


- 7월 21일(토)~22일(일) 양일간 한국 대표 선발전 개최
- 참가 선수 전원에게 소정의 기념품 증정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 www.PlayStation.co.kr)는 캡콤의 대표 격투게임인 스트리트파이터 25주년을 기념하는 글로벌 토너먼트의 한국 대표 선발전 참가 접수를 6월 26(화)부터 개시한다. 참가 접수는 공식 홈페이지(www.playstation.co.kr)에서 받을 예정이다.
 

한국 대표 선발전은 7월 10일(화)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오는 7월 21일(토)과 22일(일) 양일간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KT&G 상상 Univ.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의 공식 플랫폼은 PlayStation®3(PS3™)이며, 종목은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 ‘슈퍼스트리트파이터 IV AE Ver. 2012’, ‘스트리트파이터 III: 서드 스트라이크 온라인 에디션’ 그리고 ‘슈퍼스트리트파이터 II 터보 HD 리믹스’이다.
 

대회방식은 개인전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며, 본선 16강부터는 더블 엘리미네이션 방식이 적용된다. 본선의 모든 경기는 3라운드 2선승, 3판 2선승제로 진행된다. 참가 선수들은 모든 타이틀에 중복으로 참가할 수 있으며, 개인 조이스틱도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각 종목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선수들에게는 오는 8월 26일(일) 대만 타이페이에서 개최될 ‘스트리트파이터 25주년 기념 글로벌 토너먼트 아시아 파이널’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또, 각 종목별 우승자에게는 특별 제작한 “블랑카” 캐릭터 피규어, 2위에게는 스트리트파이터 25주년 기념 티셔츠를 부상으로 증정한다. 이외 한국 대표 선발전에 참여한 모든 선수들에게도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각 지역별 결선 우승자가 참가하게 될 최종 그랜드 파이널 대회는 오는 12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스트리트파이터 25주년 기념 글로벌 토너먼트는 격투게임 사상 역대 최고의 상금과 함께 개최되며, 대회 상금 및 부상이 총 50만 달러에 달한다.




 
 
 
【스트리트파이터 25주년 기념 글로벌 토너먼트 - 한국 대표 선발전 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