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

[PS3] 초차원게임 넵튠 mk2 발매

DreamCast 2012. 4. 20. 16:02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진 게임업계를 구하라

-4월 26일부터 순차적으로 DLC 공개 예정

사이버프론트코리아(CFK)는 오늘(4월 20일), 일본 컴파일하트社가 개발한 PlayStation®3전용 소프트웨어 ‘초차원게임 넵튠 mk2’을 정식으로 발매한다. 

‘초차원게임 넵튠 mk2’는 가정용 콘솔 게임기와 게임 개발사들이 의인화된 캐릭터로 등장, 불법복제로 신음하는 게임업계의 현실을 풍자해 화제가 된 ‘초차원게임 넵튠’의 공식 후속작으로, 전작의 주인공들이 최종 보스 ‘마제콘’에게 패배하며 황폐화된 게임업계를 구하기 위해 일어선 새로운 여신들의 이야기를 그렸다. 

이번 ‘초차원게임 넵튠 mk2’ 발매를 맞아 CFK 관계자는 “4월 20일부터 진행된 예약 판매를 통해 얻은 국내 유저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한글화 타이틀로 좋은 소식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오늘 발매와 함께 4월 26일부터는 ‘초차원게임 넵튠 mk2’의 DLC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DLC 역시 완벽한 한글화로 즐길 수 있으며, 특히 6월에는 유명 게임 개발사를 의인화한 새로운 캐릭터인 ‘케이브쨩’과 ‘팔콤쨩’이 공개될 예정. 

한글화를 통해 완벽한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초차원게임 넵튠 mk2’의 소비자가격은 58,000원으로, 오늘부터 국내 온라인 쇼핑몰 및 오프라인 게임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