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

Xbox360 인비테이셔널 2011 개최

DreamCast 2011. 10. 19. 15:11

 

 

-10월 29일 ~ 30일 양일간, 잠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단일 콘솔부문 아시아 최대 규모 게임 축제 개최
-Xbox 360 히트작 및 하반기 신작 풀 라인업으로, 참관객들에게 시연 기회 부여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3 정식 발매 기념 사전 예약판매 현장 진행
-상금 1천 만원의 헤일로 세계챔피언과 1:1 게임대결 진행
-인기 야구 선수와 함께하는 키넥트 시연 행사 외 다양한 이벤트 제공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는 오는 10월 29일(토)부터 30일(일)까지 잠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국내 Xbox 360 게이머들과 일반 소비자들을 위해 아시아 최대 규모의 게임 축제인 ‘Xbox 360 인비테이셔널 (Invitational) 2011’을 개최한다.

‘Xbox 360 인비테이셔널 (Invitational) 2011’은 차세대 엔터테인먼트 비디오 게임기인 Xbox 360과 컨트롤러 없이 즐기는 동작인식기기 키넥트를 통해 국내 콘솔 게임 시장의 저변을 확대하고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완성도 높고 강력한 게임 타이틀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오는29일(토)과30일(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8시까지 잠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Xbox 360의 독점 및 서드파티 타이틀들의 시연부스가 대거 마련된다. <기어스 오브 워 3>, <헤일로: 전쟁의 서막 애니버서리>, <포르자 모터스포츠 4>, <키넥트 스포츠: 시즌2>, <댄스 센트럴 2>, <키넥트 스타워즈>, <키넥트: 디즈니랜드 어드벤처>, <유어 쉐이프 2> 등의 인기 기대작들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특히 최근 LG전자와 공동마케팅 협약을 맺은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이 행사에 LG 3D Theater 관을 따로 마련하고 최대 기대작인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3> 영상을 비롯해 Xbox 360 타이틀과 관련된 다양한 영상을 LG의 최신 듀얼 스마트 TV로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29일(토) 개막식 현장에서는 1인칭 액션게임의 대표작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3>의 오프라인 예약 판매가 국내 최초로 1천명 한정으로 선착순 판매가 진행될 예정으로, 현장에서 예약 구매를 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아메리칸 스페셜 Xbox LIVE 아바타와 모던 워페어3의 일반 콘텐츠들이 삽입되어 있는 USB가 선물로 제공된다. 첫 번째 예약 구매자에게는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3 리미티드 에디션 콘솔이 추가로 지급될 예정이며, 두 번째부터 여섯 번째 구매자에게는 콜 오브 듀티 무선 헤드셋이 추가 제공된다.

그리고 선착순 100명에게는 콜 오브 듀티 로고가 새겨진 후드 티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예약 판매 이벤트에서 현장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LG 노트북 1대와 LG 스마트 TV 1대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사전 예약판매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행사 이벤트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Xbox 360과 키넥트에 대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개최되는 행사답게 풍성한 볼거리와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어 벌써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29일에는 인기 야구 선수와 야구게임을 시연하는 오프닝 행사가 있으며, 이후에는 국내 게이머 팀과 미국 팀이 펼치는 ‘헤일로 리치 한미전 리벤지 매치’가 현장에서 진행될 예정이어서, 박진감 넘치는 전투 리그를 관전하며 응원할 수 있다.

이외에도 헤일로의 세계챔피언 ‘월쉬(Walshy)’와 게임대결을 하는 빅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으며, 월쉬(Walshy) 를 이기는 승자에게는 1,0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행사 양일 동안에는 할로윈데이를 맞이하여 Xbox 360 게임 타이틀의 주인공들이 선보이는 코스프레 쇼, Xbox 360 OX퀴즈왕 대회 등이 마련되어있어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게임의 장이 될 전망이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인터액티브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 사업부의 송진호 이사는 “Xbox 360 인비테이셔널 (Invitational) 2011은 아시아 최대 규모의 단일 콘솔 게임축제이다.” 라며 “소비자들이 보다 즐겁게Xbox 360과 키넥트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행사장을 방문하는 모든 분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10월 18일부터 11월 11일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이벤트(http://www.facebook.com/XboxKorea)에서는 페이스북의 ‘좋아요’를 누른 후 올 가을 발매된 신작 타이틀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을 댓글로 남긴 이용자들 중 총 100명을 선정하여 커피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Xbox 360인비테이셔널 (Invitational) 2011은 별도의 초대권 없이도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http://www.xbox360invitational.com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