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

[Xbox360] 건스트링어와 후르츠 닌자 키넥트, 발매 기념 이벤트 진행

DreamCast 2011. 9. 7. 17:21

 

 

‘키넥트’ 최고 게이머를 가려라! 쏘고 자르는 신나는 경험!

건스트링어와 후르츠 닌자 키넥트 온라인 이벤트 진행


- ‘건스트링어’와 ‘후르츠 닌자 키넥트’ 발매 기념 페이스북 온라인 이벤트
- 최고의 게이머를 가리는 다양한 이벤트와 사은품 풍성

한국 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 우)는 트위스티드 픽셀 게임즈(Twisted Pixel Games)의 ‘건스트링어(The Gunstringer)’와 ‘후르츠 닌자 키넥트(Fruit Ninja Kinect)’ 발매를 기념하는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9월 14일부터 31일까지 펼친다고 밝혔다.

건스트링어의 온라인 런칭을 기념하는 첫번째 이벤트는 ‘건스트링어 도전과제 이벤트’로 게임 플레이시 도전과제 200점을 달성하고 인증샷을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1등부터 4등까지 키넥트 타이틀과 MS 포인트가 제공된다. 두번째 이벤트는 ‘후르츠닌자 아케이드 점수이벤트’로 후르츠닌자의 아케이드 모드에서 최고 점수를 받고 사진을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하면 1등부터 5등까지 과일바구니를 선물로 증정한다.

마지막 세번째 이벤트는 ‘건스트링어 소감 페이스북 올리기 이벤트’로 건스트링어를 즐긴 소감을 페이스북(www.facebook.com/#!/event.php?eid=263942646957910)에 올리면 10명을 추첨해 키넥트 타이들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clubms.net/kinectevent)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건스트링어와 후르츠 닌자 버전은 9월 14일 국내 발매 예정이며, 소비자가격 39,800원이다. 사용자들은 이 두 액션 게임을 통해 직접 총을 쏘고 과일을 자르는 컨트롤러가 될 수 있다.

건스트링어는 사용자가 권총을 가진 꼭두각시를 조종하는 방식으로 어드벤처를 경험해 나가도록 하며, 단일 플랫폼과 총격 메커니즘을 재미있게 결합시켰다. 플레이어는 아이템 수집, 해제, 능력과 보상이 가득한 재미있는 경쟁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게임 이용자들은 건스트링어 출시 기념 이벤트를 통해 “더 웨이비 튜브맨 크로니클스(The Wavy Tube Man Chronicles)” 추가 다운로드 팩을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더 웨이비 튜브맨 크로니클스에서는 플레이어가 시간여행자인 더 웨이비 튜브맨의 아들과 대적하게 되며, 그는 건스트링어로부터 아버지를 구하기 위해 타임머신을 훔치게 된다. 그 후에 지구파괴를 막기 위해 카우보이와 싸울 것인지, 미래의 전사들과 싸울 것인지는 게임 이용자가 선택할 수 있다.

이번 건스트링어는 Xbox LIVE를 통해 후르츠 닌자 키넥트 정식 버전을 다운받을 수 있는 코드가 포함되어 있다. 후르츠 닌자 키넥트는 하프브릭 스튜디오(Halfbrick Studio)가 만든 자르기 게임 장르의 놀라운 진화이며, 동시에 하프브릭은 세계 모바일게임 열풍을 키넥트에 그대로 전달한다. 이로써 키넥트 사용자들은 자신의 팔을 칼처럼 사용하여 세계에서 가장 맛있는 과일과 전투를 할 수 있게 되었다. 이 게임은 9월 출시 이전에도 Xbox 360전용 Xbox LIVE Arcade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