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OG

[PS3] 캐서린 한글판, 6월 24일 출시

DreamCast 2011. 6. 15. 12:50

 

수수께끼의 미녀가 던지는 유혹의 메시지

PlayStation®3 (PS3™)용 액션 어드벤처 게임
‘캐서린 (CATHERINE)’ 한글 자막판 6월 24일 출시

 

 

- 몽환적인 스토리에 호러가 가미된 성인용 액션 어드벤처 게임 ‘캐서린’ 한국 상륙
- 초회 한정판에는 Catherine Sound Disc&Art Book 특전 증정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 www.PlayStation.co.kr)는 호러가 가미된 성인용 액션 어드벤처 게임 ‘캐서린(CATHERINE)’을 자막 한글화해 오는 6월 24일(금) 발매한다.

‘페르소나’ 시리즈의 제작 팀이 만든 첫 번째 HD타이틀인 ‘캐서린’은 꿈과 현실을 넘나드는 몽환적인 스토리와 미려한 일러스트, 메구로 쇼지가 만들어낸 사운드가 결합하여 게임과 애니메이션의 경계를 허무는 몰입감을 선사한다.

두 명의 캐서린, 당신의 선택은?
하루하루를 적당히 살아가는 32살의 평범한 샐러리맨 ‘빈센트’ 에게 어느 날 갑자기 이상형의 수수께끼 미녀가 접근해 오래된 애인과의 사이에서 갈등하게 만드는 이야기 구조는 낮과 밤, 현실과 꿈 사이를 오가며 현란하게 펼쳐진다. 또한, 같은 이름을 지닌 두 명의 ‘캐서린’ 사이에서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하는 주인공의 심리는 악몽으로 치환되어 이 같은 악몽에서 깨어나기 위한 필사적인 퍼즐 게임에 돌입하게 만든다. 특히, 연인은 결혼이야기를 꺼내기 시작하는데 불륜 상대와의 관계를 정리하지 못한 채 죄책감에 시달리는 주인공의 모습은 이 시대를 살아가는 일반 남자들의 심리를 일정 부분 투영하고 있는 듯 해 게임을 즐기는데 한 층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것으로 주목된다.

이번 작품은 여러 가지 스토리의 결말이 준비되어 있다. 스토리의 미래를 결정하는 것은 플레이어의 행동이다. 무심코 한 행동이나 메일의 답장 모두 빈센트의 마음에 영향을 미쳐 그의 행동도 달라지게 된다. 즉 빈센트가 어떤 인생을 걷게 되는가는 곧 플레이어 스스로의 심정이 반영되는 것이다.
 

 

 

 

 

초회 한정판에는 사운드 디스크와 아트북 증정
‘캐서린’
초회 한정판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여신전생 페르소나3, 여신전생 페르소나4의 음악을 담당하여 많은 사랑을 받은 ‘메구로 쇼지’의 클래식 어레인지곡 총 11곡이 수록되어 있는 오리지널 사운드 디스크와 캐릭터 디자인의 프로세스를 소개하는 아트북이 특전으로 증정된다.
 

 

 


캐서린 초회한정 아웃케이스& ‘Catherine Sound Disc&Art Book’ 이미지

또한, 사전 예약 판매를 통해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특별 제작된 ‘캐서린’ 스포츠 타월을 제공한다. ‘캐서린’ 예약 판매는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온라인은 에이티게임, CJmall, 옥션, 인터파크, 오프라인은 PlayStation®파트너샵, PlayStation®로드샵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예약판매일정: 2011년 6월 16일~2011년 6월 22일)

 

 

 

캐서린 예약 판매 프리미엄: 캐서린 스포츠 타월

오는 24일 한글 자막으로 출시되는 ‘캐서린’의 가격은 59,800원이다.

‘캐서린’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PlayStation® 공식 웹사이트 www.PlayStation.co.kr를 방문하면 된다.

<게임기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