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OG

[PSP] 블레이 블루 컨티뉴엄 시프트2, 6월 1일 발매

DreamCast 2011. 5. 31. 01:11

 

다양한 추가요소로 진화한 BLAZEBLUE 시리즈 최신작!

2D로 즐기는 압도적 퀄리티의 고품격 격투게임
‘블레이 블루 컨티뉴엄 시프트2’
2011년 6월 1일 발매

 

 

- 아크 시스템 워크스의 차대격투액션게임시리즈
- 신 캐릭터와 모드, 완전신규시나리오 등, 풍부한 추가 컨텐츠로 더욱 버전업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 www.PlayStation.co.kr)는 2D로 즐기는 대전 격투게임인 ‘블레이 블루 컨티뉴엄 시프트2(BLAZEBLUE CONTINUUM SHIFTⅡ)’를 한글 자막화하여 PSP® (PlayStation®Portable)용으로 6월 1일 출시한다.

‘블레이 블루 컨티뉴엄 시프트2’는 과거 2D 격투게임의 신화로 불리는 ‘길티기어(Guilty Gear)를 개발한 © Arc System Works에서 개발한 격투 게임 ‘BLAZEBLUE’시리즈의 신작으로, 동명의 아케이드용 게임에 새로운 요소들을 추가해 풍성한 컨텐츠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4개의 캐릭터 ‘뮤 No.12, 마코토=나나야, 플라티나=더=트리니티, 발켄하인=R=헬싱’이 추가되었으며, 모리 토시미치 프로듀서의 신작 시나리오가 더해져 다양한 스토리를 만들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게임모드에는 ‘어비스모드(ABYSS)’라는 신 모드가 추가되었다. ‘어비스모드’는 선택한 캐릭터를 강화해 계층도시 카구츠치의 최심층부를 목표로 계속 싸워나가야 하는 서바이벌 형식의 새로운 모드로 지금까지 없던 긴장감을 조성하여, 전투를 더욱 달아오르게 만든다.

  

 

 

 


이 밖에도 ‘블레이 블루 컨티뉴엄 시프트2’는 조작타입을 ‘스타일리쉬’와 ‘테크니컬’ 두 종류 가운데 선택이 가능해 시리즈를 처음 접하는 초심자부터 이미 시리즈에 익숙한 실력자들까지 모든 이용자들이 손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이용자의 편의를 고려해 일본어와 영어 음성에 한글 자막 서비스가 더해졌다.

‘블레이 블루 컨티뉴엄 시프트2’의 판매가격은 29,800원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PlayStation® 공식 웹사이트 www.PlayStation.co.kr를 방문하면 된다.


<게임기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