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OG

[PS3] 소콤 4 U.S. 네이비 씰, 4월 22일 발매

DreamCast 2011. 4. 13. 23:08

 

최다 판매량으로 증명된 전략적 슈팅 게임의 귀환!
PlayStation®3 (PS3™) 진영 대표 밀리터리 게임
‘소콤 4 U.S. 네이비 씰 (SOCOM 4: U.S. Navy SEALs)’
2011년 4월 22일 전격 발매

  

 

- 멀티플레이가 일품인 3인칭 밀리터리 슈팅 게임의 대표작
- 2011년 4월 14일부터 4월 22일까지의 예약 판매 기간 동안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추가 콘텐츠인 ‘Abandoned’ 멀티플레이 맵을 제공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 www.PlayStation.co.kr)는 3인칭 밀리터리 슈팅 게임으로 대표작으로 손꼽히는 소콤 시리즈의 최신작 ‘소콤 4 U.S. 네이비 씰 (SOCOM 4: U.S. Navy SEALs)’을 PlayStation®3 (PS3™) 전용으로 자막 한글화해 2011년 4월 22일 전격 발매한다고 밝혔다.
‘소콤 4 U.S. 네이비 씰’은 다른 어떤 게임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실제와 같은 멀티플레이가 특징이다. 최초의 대규모 밀리터리 트레이닝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을 개발한 주역들이 포진한 지퍼 인터랙티브 (Zipper Interactive)의 노하우가 그대로 녹여져, 협력을 통해 실제 작전을 수행하는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소콤 4 U.S. 네이비 씰’은 최대 32명의 유저가 참여하는 대규모 멀티플레이 외에도 5명의 유저가 한 팀을 이뤄 음성채팅과 메시징으로 긴밀하게 협력해 각자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다. 특히, 개인 및 팀의 성적이 리더 보드에 올라와 끊임없이 최고가 되기 위한 도전을 할 수 있으며, 새로운 캠페인 임무를 만들어 친구들과 매번 다른 형태의 플레이를 즐길 수 도 있다.
싱글플레이에서도 전장이 된 도시, 숨막히는 정글 등 다양한 장소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다이나믹 AI’가 도입돼, 적들을 다른 곳에서 교전을 하는 등 매번 긴장감 넘치게 미션을 수행할 수 있다. 또한, 게임을 진행하면서 유탄 발사기, 장거리용 탄약, 스코프 등을 업그레이드하고, 휘하의 팀원들에게 전술적으로 명령을 내리는 것도 또 다른 즐거움이다. 특히, 한국 707 특수부대의 여성 캐릭터인 ‘45’로 잠입 작전을 수행할 수 있어 스토리에 대한 몰입감이 한층 더 더해졌다.

 

 

 

무엇보다도 ‘소콤 4 U.S. 네이비 씰’은 정확하고 빠른 반응속도가 특징인 동작인식게임용 PlayStation®Move와 완벽하게 대응된다. 특히, ‘소콤 4 U.S. 네이비 씰’ 개발팀이 PlayStation®Move 공식 주변기기 ‘PlayStation®Move 샤프슈터’의 개발에 직접 참여해, 실제로 총을 들고 사격을 하거나 근접 공격을 하는 것 외에도 부대 전술을 직관적으로 조작할 수 있다. 더불어, 3D 입체 게임을 완벽하게 지원해 PlayStation®Move로 즐길 경우 한층 더 향상된 실제감을 즐길 수 있다.
‘소콤 4 U.S. 네이비 씰’의 예약판매는 2011년 4월 14일부터 4월 20일까지 온라인(옥션, AT게임, 11번가, G마켓), PlayStation® 파트너샵, PlayStation® 로드샵에서 진행되며, 모든 구매 고객은 추가 콘텐츠인 ‘Abandoned’ 멀티플레이 맵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가격은 59,800원이다.
‘소콤 4 U.S. 네이비 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PlayStation® 공식 웹사이트 (www.PlayStation.co.kr)을 참조하면 된다.

 

<게임기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