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

[아이폰] Shoot Monster AR, 출시

DreamCast 2011. 3. 22. 16:22

(주)바른손크리에이티브 스마트폰용 게임 발표!!

 

-‘Shoot Monster AR’ 아이폰용 해외 계정 출시!!-

 

국내 최대의 콘솔게임 전문 업체인 (주)바른손크리에이티브(대표:최종신)가 3월21일 ‘Shoot Monster AR’을 출시 한다. 해외계정 출시를 시작으로 곧 국내계정으로도 출시를 앞두고 있다.

 

동시에 (주)바른손크리에이티브는 이번 해외 앱스토어 론칭 기념 리뷰 이벤트를 개최 한다고 밝혔다. ‘Shoot Monster AR’ 해외 앱스토어 론칭 기념으로 다운로드 후, 앱스토어에 리뷰를 쓰고 ‘Shoot Monster AR’ 페이스북에 댓글로 신청하면 추첨하여 경품을 선물한다.

 

‘Shoot Monster AR’은 아이폰의 상하좌우 기울기 센서를 이용한 슈팅게임으로, 기울기를 이용하여 화면을 이동, 몬스터를 찾아 터치 하여 잡는다. 몬스터도 유저를 공격하며, 유저는 아이템과 무기를 바꾸어 사용할 수 있다. ‘Shoot Monster AR’은 프리모드, 미션모드, 레벨모드의 3가지 모드로 구성되어 있다.

 

미션모드의 특징은 "카메라로 보여지는 화면이 맵이 된다" 슈팅 게임은 물론, 플레이 중 등장 하는 다양한 미션은 당신을 더욱 짜릿하게 만들 것 입니다. 보너스로 몬스터 닮은 친구를 공격 하며, 재미있는 상황을 연출해 보세요. 정해진 수의 몬스터를 죽이는 미션1과, SHAKE공격(흔들기 공격)의 미션을 통과 해야 하는 미션2가 존재 한다.

 

레벨모드의 특징은 다양한 맵과 많은 레벨이 존재하여, 빠르고 제대로 된 슈팅게임을 원한다면 레벨모드를 선택 해야 한다. 플레이 중 화면에 나오는 선물상자를 사격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보너스로 당신의 사진폴더에 저장되어 있는 사진을 불러와 맵으로 사용할 수 있다. 정해진 시간내에 몬스터를 처리하며 살아남아야 하는 게임이고, 총30개의 스테이지로 이루어져 있다.

 

마지막으로 프리모드는 미션모드의 2개의 스테이지와 레벨모드의 3개의 스테이지를 무료로 즐겨 볼 수 있도록 구성 되어 있다.

 

‘Shoot Monster AR’의 게임 영상 : http://www.youtube.com/watch?v=9GTjXj_oPlE

해외 앱스토어 론칭 기념 리뷰 이벤트 : http://www.facebook.com/shootmonster

‘Shoot Monster AR’ 소개 페이지 :  http://itunes.apple.com/us/app/shoot-monsters-ar/id424181088?mt=8

 

상기 사이트에서 ‘Shoot Monster AR’관련 사항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