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

[PS3] 페르시아의 왕자 트릴로지 발매

DreamCast 2011. 1. 24. 22:40

 

페르시아의 왕자 트릴로지 발매

 

-      페르시아의 왕자시리즈를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

-      그래픽 HD화와 더불어 3D 영상 대응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www.intralinks.co.kr)는 유비소프트 코리아(지사장 홍수정)과 협력하여 PS3용 액션 어드벤쳐 페르시아의 왕자 트릴로지 2011125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페르시아의 왕자 트릴로지”2003년 출시된 페르시아의 왕자 시간의 모래를 필두로 페르시아의 왕자 전사의 길’, ‘페르시아의 왕자 두 개의 왕좌까지 총 3편으로 완결된 페르시아의 왕자 시리즈를 한데 모은 컬렉션이다. 과거의 명작을 모두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을 갖추었을 뿐만 아니라, 그래픽까지 한층 향상된 HD급 화질에 3D TV 사용자라면 3D 대응 영상으로 플레이 할 수도 있다.

 

페르시아의 왕자 시리즈는 중세 시대의 페르시아에 전해지는 전설 즉, 시간을 다스리는 힘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일대기를 다루고 있다. 왕국을 지키기 위해 사악한 모래의 힘을 해방시킨 왕자는 오히려 왕국을 위기에 몰아넣게 된다. 힘겹게 왕국을 구해내지만 시간의 모래를 수호하는 다하카라는 존재에게 쫓겨 시간의 여왕이 창조했다고 전해지는 섬을 찾아 떠난다. 다하카를 물리치고 다시 한 번 역경을 극복해낸 왕자는 시간의 왕녀를 구출하여 함께 왕국으로 돌아가지만 도중에 정체 불명의 무리에게 습격을 당하고 만다. 죽은 줄 알았던 사악한 마법사 비지에르의 술수로 결국 왕녀는 죽고, 왕자 자신도 내면에 잠재하고 있었던 어둠과 대면하게 된다.

 

유서 깊은 페르시아의 왕자 시리즈는 2003년 당시 유비소프트가 페르시아의 왕자라는 타이틀의 판권을 획득하면서 완전히 새롭게 태어난 페르시아의 왕자 시간의 모래라는 명작을 배출해내었다. 기존 시리즈와는 비교를 불허하는 차별화된 획기적인 그래픽과 위험천만한 함정들, 화려한 아크로바틱 액션, 시간을 조절하는 능력과 이를 이용한 기발한 퍼즐 등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어 모았으며 국내외를 통틀어 평균 9.2라는 높은 평가를 받기도 하였다. 이어서 출시된 전사의 길’, ‘두 개의 왕좌는 한층 강화된 그래픽과 액션성, 퍼즐, 짜임새 있는 스토리로 페르시아의 왕자시리즈를 대작의 반열에 올려놓기에 이르렀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의 주요특징

 

n  HD 3D로 다시 태어난 왕자

과거의 명작을 깔끔한 HD 화질로 다시 만날 수 있다. 만약 3D에 대응하는 TV를 사용하고 있다면, 모든 시리즈를 3D 영상으로 실감나게 플레이 할 수 있는 특권을 누릴 수 있다.

 

n  페르시아의 왕자 시리즈의 컬렉션

2000년대를 풍미한 대작 액션 어드벤처 페르시아의 왕자 시간의 모래’, ‘페르시아의 왕자 전사의 길’, ‘페르시아의 왕자 두 개의 왕좌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둘도 없는 절호의 기회이다. 시리즈의 감동을 단숨에 느껴보도록 하자!

 

 

n  시간을 조절하는 능력

시리즈를 대표하는 시간을 조절하는 능력으로 전략적인 전투를 펼치고, 위험천만한 함정을 극복한다. 시리즈를 거듭할수록 밝혀지는 새로운 능력으로 위기에 처한 왕자를 구출하고 운명을 개척하자!

 

n  장대한 대서사시

중세 페르시아의 왕국을 시작으로 시간의 섬, 바빌론 등으로 무대가 옮겨지며 시간의 모래를 둘러싼 스펙터클한 일대기가 그려진다.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것 같은 탄탄한 스토리와 뛰어난 연출을 만끽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11 25

해외 배급 : Ubisoft

국내 배급: Intralinks

기종: PS3

장르: 액션 어드벤처

저작권:

About Ubisoft

Ubisoft is a leading producer, publisher and distributor of interactive entertainment products worldwide and has grown considerably through a strong and diversified line-up of products and partnerships. Ubisoft has offices in 26 countries and has sales in more than 55 countries around the globe. It is committed to delivering high-quality, cutting-edge video game titles to consumers. For the 2009-10 fiscal year Ubisoft generated sales of € 871 million. To learn more, please visit www.ubisoftgroup.com

 

Prince of Persia Trilogy © 2003-2011 Ubisoft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Based on Prince of Persia® created by Jordan Mechner. Ubisoft and the Ubisoft logo are trademarks of Ubisoft Entertainment in the U.S. and/or other countries. Prince of Persia, Prince of Persia The Sand of Time, Prince of Persia Warrior Within and Prince of Persia The Two Thrones are trademarks of Waterwheel Licensing LLC in the U.S. and/or other countries used under licensed by Ubisoft Entertainment. Developed and published by Ubisof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