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OG

[PS3] 더 슛 (The Shoot), 10월 29일 출시

DreamCast 2010. 10. 28. 16:07
최고의 액션 스타가 화끈한 총격전을 펼쳐라!
 
PlayStation®Move 전용 ‘더 슛 (The Shoot)’
2010년 10월 29일 출시

 

 

- 눈 앞의 적을 향해 총을 휘두르거나, 허리춤에서 총을 빼 결투를 하는 등
  PlayStation®Move 모션 컨트롤러 만의 움직임을 더해 지속적인 재미 전달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 www.PlayStation.co.kr)는 화끈한 총격전과 풍부한 액션으로 모든 스트레스를 날려주는 PlayStation®Move 전용 슈팅 게임 ‘더 슛 (The Shoot)’을 2010년 10월 29일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더 슛’을 시작하면 자신이 직접 영화 배우가 돼 각기 다른 테마의 세트에서 총격 액션을 펼치게 된다. 촬영이 진행되면서 등장하는 다양한 적과 소품을 PlayStation®Move 모션 컨트롤러로 화면을 가리키며 총을 쏘다 보면 마치 실제 영화 속의 주인공이 된 것과 같은 화끈한 액션을 맛볼 수 있다.
 

 

 

 

 
더 슛에는 각각 전혀 다른 느낌의 해저, 서부 기차역, 미래 도시 등의 총 5개의 세트장이 마련돼 있어, 게임을 진행하면서 점점 더 격렬해지는 총격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각각 세트장에서 촬영되는 영화가 절정에 달할 때 나오는 보스는 각각의 약점을 발견해 싸워야 하기에 단순한 총격 이상의 재미를 전달한다.
 
무엇보다도 더 슛의 가장 큰 특징 중의 하나는 화면을 가리켜 총을 발사하는 조작 이외에 PlayStation®Move 모션 컨트롤러 만의 움직임을 더한 것이다. 모션 컨트롤러를 바닥으로 강하게 휘두르거나, 서부의 총잡이처럼 허리춤에서 총을 빼 결투를 하는 등의 조작은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슈팅 게임에 지속적인 재미를 불어 넣어준다.
 
더 슛은 PlayStation®Move 슈팅 어태치먼트와 완벽하게 호환돼 모션 컨트롤러의 조준이 미세한 흔들림 없이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더 슛의 가격은 39,800원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PlayStation® 공식 웹사이트 www.PlayStation.co.kr을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