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

[멀티] WBA 인터렉티브, '블러' 6월 초 출시 예정

DreamCast 2010. 5. 18. 15:28

WBA 인터렉티브, 새로운 레이싱 게임 `블러` 6월초 출시 예정



㈜더블유비에이 인터렉티브(이하 WBA 인터렉티브, 대표 이창성)는 ‘프로젝트 고담 레이싱(이하 고담 레이싱)’ 시리즈로 유명한 “비자레크리에이션즈”의 새로운 야심작 타이틀 ‘블러(Blur)’를 오는 6월 초에 PS3, Xbox360, PC용으로 국내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블러(Blur)’는 실제 유명 업체 차량 55개 이상의 라이센스를 획득하여 리얼하게 재현된 차량을 LA와 샌프란시스코, 런던, 도쿄, 뉴욕 등 실제로 존재하는 대도시에서 주행하는 리얼 레이싱의 박진감과 쾌감을 체감 할 수 있으며, 각종 스킬을 사용해 상대방 차량을 파손시키거나 차량 간의 충돌로 인한 현실적인 차량 파손, 부스터를 사용해 앞지르는 스릴과 흥분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페인트, 팬, 개조 부품 등을 모아 세계 명차들을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즈 하는 재미, 업그레이드된 차량을 이용해 액션성 강한 레이스와 ‘파워 UPS’ 시스템을 도입하여, 상대 차량을 공격하여 파손시키거나, 지뢰를 떨어뜨려 쫓아오는 차량을 방해하는 등의 수많은 편법과 독특한 기능들이 존재해 보다 긴장감 있고 짜릿한 레이싱 쾌감을 즐길 수 있다.

싱글 플레이 모드와 더불어 커뮤니티를 강화하기 위해 소셜 네트워크 시스템에 ‘트위터’를 적용시켜 각 유저들은 플레이 도중, 자랑하고픈 각종 기록을 자체 ‘트위터’를 통해 보다 쉽고 빠르게 게재할 수 있다. 온라인 랭킹 시스템, 라이센스 획득을 통한 신종 차량의 습득 등 다른 유저와 공유하며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콘텐츠가 많이 존재한다.

혁신적인 인터페이스와 데미지 모델링으로 짜릿한 쾌감을 맛보게 해주는 ‘블러(Blur)’는 인터넷 등을 이용한 다양한 멀티플레이 모드와 한 대의 게임기에 화면 분활 ‘4인 대전’ 및 최대 19인까지 전 세계의 플레이어를 상대로 멀티플레이를 지원한다.

‘비자레크리에이션즈’의 새로운 야심작 타이틀 ‘블러(Blur)’는 오는 6월 초에 PS3, XB360, PC용으로 출시 될 예정이다